오징어 먹물로 색을 낸 아이스크림?! 배라 블랙소르베 솔직 후기! (feat. 맛 반전 주의)

2022. 4. 11.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배라 블랙소르베에요🙌🏻🙌🏻

저는 단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지만!
블랙소르베가 다시 돌아왔다는 소문을 듣고(?) 배라로 달려왔는데요. 용산에는 없더라고요… (띠로리)(또르르)

하지만 오늘!!!! 마실 나갔다가!!! 옆 옆 옆옆 옆 옆 동네 홍대 상상마당에서 드디어 구매에 성공했습니닷! (마치 전설의 포켓몬을 만난 기분😇)

역에서 걸어오느라 땀을 삐질삐질 흘렸거든요…😥 지금 너무 덥고요. 빨리 먹고 싶네요. 그나저나 주말에 갑자기 여름이 된 것 같은 기분은 뭐죠? 날씨가 훅 바뀌어 버렸어요😇

헉. 실물 영접. 이것이 바로 블랙소르베. 시커먼 비주얼이 상당히 맛없어 보이네요.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오징어 먹물로 색을 냈다고 카더라고요.

🍦가격: 3,500원
🍦구매처: 배스킨라빈스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이 아이스크림 건네주는데 솔직히 조금 창피했고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지나가는 분들이 쳐다봐서 더 창피해지네요…🥲 (진짜 좀 창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러면 이제 한번 먹어볼 텐데요. 과연 무슨 맛일까요?!

헉! 아니 이 비주얼에서 이런 맛이 난다고?!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아이스크림이 짜릿할 만큼 상큼해요. 아! 다행히 오징어 먹물 맛은 안 나네요🙂

레몬 맛이 나길래 ㅋㅋㅋ 신기해서 인스타 찾아봤는데! 맞았어요. 레몬라임맛! 생긴 거랑 맛이 완전 달라서 충격… 완전 반전 매력.

그런데 생각보다 한 가지 맛을 계속 먹으니까 물리네요. 이게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시고 상큼한 맛이라 그런지… 시간이 지날수록 빨리 먹어치우고 싶은 마음만 들어요 👊🏻

아! 그리고 소르베라는 용어가 궁금해서 검색창에 찾아봤는데 샤베트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약간 식감이 샤베트 느낌이 나더라니…

🍋 너무 상큼해서 좋은데… 빨리 과자 부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블랙소르베 나쁘지 않았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여러 맛 중에 하나로 골라보면 어떨까요?! ㅋㅋㅋ

재구매 의사🅾️

아무래도 시즌 상품이다 보니! 다시 없어지기 전에 한 번 더 먹어야겠어요. 평소 레몬, 라임 등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릴게요:)

🙋🏻‍♂️솔직 한 줄평
“상큼 터지는 맛. 반전 매력!”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