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쥬, 새해 첫 신제품? 고소한 흑임자크림빵 솔직 후기!

2022. 2. 7. 10:00리뷰 소소하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고소한 흑임자크림빵이에요.

📌 가격: 2,200원
📌 구매처: 뚜레쥬르

흑호랑이 해인 만큼 ‘흑호’와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뚜쥬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흑호랑이를 연상케하는 빵을 선택해 봤어요. (나머지는 왜 흑호와 함께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고, 흑임자랑 크림 냄새가 진동해서 상당히 먹음직스러워요 🐽

확대해서 찍어봤는데 모래사장에 깔린 자갈 느낌도 좀 나고.. ㅋㅋㅋ 시루떡처럼 위에 가루가 엄청 많이 묻어있네요. (많이 묻은 만큼 많이 떨어져요 😇)

속 안도 궁금하잖아요? 그래서 반으로 갈라봤더니.. (나만 궁금한 거 아니잖아유😅)

제 예상보다는 크림이 꽉 차 있었어요. 크림에도 흑임자로 보이는 게 상당히 많이 묻어 있더라고요 🙌🏻🙌🏻

여기서 제일 중요한 포인트 ✍🏻
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 있는 정도가 아님!! 살짝 눌렀는데 흘러내림..

보통 크림 많이 들어 있다고 해도 막상 보면 쬐~끔밖에 안 들어 있는데! 요 빵은 좀 다르네요 👍🏻

빵은 푸석푸석하지 않고 약간 쫀쫀하다고 해야 하나? 손으로 누르면 움푹 페이더라고요.아니 근데..크림 양 진짜.. 이거 실화임???

자, 그래서 제일 중요한 맛은???

‼️‼️‼️‼️‼️‼️‼️‼️‼️‼️‼️‼️‼️‼️이거다! 이거야!!! 제 입에는 완전 맛있어요. ‘흑호’가 아니라 완전 ‘극호’

일단 크림이 상당히 꼬숩고 부드럽고요. 많이 달지 않아요. 적당히 은은하게 달아요. 흑임자 풍미 제대로 느껴지고, 무엇보다도 빵 식감이 미쳤음요. 엄청 쫄깃쫄깃해요. 🥖🍞🥪

혹시 해서 찾아봤는데 그냥 크림이 아니라 쌀크림이더라고요.. 거듭 얘기드리지만, 엄청 부드러워요.

참고로 차게 해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하네요. 전자레인지 돌려 드시면 망할 듯. 가루가 많이 떨어지는 것 빼고는! 너무 맴에 드네요. 🙏🏻(마무리는 GD식 인사ㅋㅋㅋ)

재구매 의사 🅾️

🙋🏻‍♂️ 솔직 한 줄평
“고소한 흑임자크림빵 흑호 아니고 극호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