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튜브와 SNS 화제의 그 메뉴! 과나 돼고비 밀키트 솔직 후기!

2022. 1. 20. 10: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돼고비 밀키트에요.

📌 구매처: 스마트 스토어 푸드 어셈블
📌 가격: 11,900원 (정가: 16,000원)

여러분 유튜버 ‘과나’를 아시나요?
아니.. 설마 진짜 모르신다고요?
🐧🐧🐧🐧🐧🐧🐧🐧🐧🐧🐧🐧🐧🐧
암요. 꼭 아실 필요는 없지만!
페이브릿 유튜버니까.. 꼭 봐주세요.
진짜 재밌어요..(약간 병맛주읰ㅋㅋㅋㅋ)

암튼 요리 유튜버(?)인 과나님이 출시한
추장 빔국수 줄여서 돼고비!!!
원래 이 메뉴는 레시피가 있는데,
따라 만들어 먹기는 좀 그랬거든요.
(조리 과정이 복잡해 보여서요..)

밀키트로 출시된 김에 주문했어요. ✌🏻

📌 밀키트 최대 장점= 조리만 하면 됨
📌 밀키트 최대 단점 = 쓰레기 많이 나옴

암튼 오늘 메인 셰프는 짝꿍이고요. 저는 그녀에게 제 운명을 맡기기로 했습니다. 😇

조리방법은 레시피에 다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더라고요. 🙌🏻🙌🏻

양념까지 부어서 졸여주면! 일단 국수에 올라간 비빔장은 완성입니다 🔥

면은 일반 국수가 아니라 약간 넓적한 칼국수 면이더라고요.

면은 삶아서 찬물에 빡빡 빨래하듯이 빨아주면 면 준비도 끝-

요리는 플레이팅이 거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옛말에도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하잖아요? (참고로 달걀은 저희가 준비했어요. 밀키트 포함 상품 아님)

짜잔! 돼고비 완성! 진짜 손쉽게 완성! 비주얼 완전 장난 아님 주의 ⚠️

고추장 불고기 냄새도 엄청 🐽 달큰한 거 아시죠? (워후 다시 봐도 군침이🤤)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노른자 야무지게 ㅌㅓ뜨려주고요. 맛있게 쓱쓱 비벼줍니다.

워미. 윤기 보소. 근데 생각보다 고추장 불고기가 면에 잘 비벼지지는 않더라고요.

야무지게 비비고 나면 약간 요런 비주얼 ⤵️⤵️⤵️

아니 잠깐만! 아.. 어쩐지.. 허전하더라 👋🏻
여러분 주의사항이 하나 있어요! 그게 뭐냐면 수육+소스는 추가 상품이에요. 별도로 선택을 해야 함..(암튼 이제 좀 먹을게요..)

😲와… 너무 맛있는데요? 너무 뻔한 리액션이라 죄송하지만… 돼지 고추장 불고기…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라… 면은 환장하는 터라…

자, 이제부터 솔직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일단 맛은 면만 먹었을 때는 살짝 심심해요. 간이 쎄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돼지 고추장 고명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눈에서 하트 뿅뿅 나옵니다. 😍

칼국수 면이 정말 신의 한 수에요. 면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옆에서 먹던 짝꿍도 맛있다고 계속 난리 부르스를 췄고요.

살짝 아쉬운 점은.. 보시다시피 국수랑 같이 먹어도 고명이 워낙 푸짐하다 보니 남는다는 거..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밥을 말아버리게 되고, 살이 뒤루뒤룩 찐다는 거(?) 그 정도인 것 같네요. 물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 솔직 한 줄평
“돼고비 퀄리티가 美쳤다”

📌 평점 (⭐⭐️⭐️⭐️)
- - - - - - - - - - - - - - - - - -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