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 아이스크림? 배라X삼립호빵 콜라보! 아이스 호빵 모찌 솔직 후기!

2022. 1. 7. 09:00리뷰 소소하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아이스 호빵 모찌에요.

📌 구매처: 배스킨라빈스
📌 가격: 5,200원

여름 간식 최강자 아이스크림과
겨울 간식 최강자 호빵의 만남!
배라X삼립은 못참지!!!
거두절미하고 바로 리뷰 들어갑니다 🚀

📌 옛날 단팥 호빵 모찌
✔️팥리본과 우유 아이스크림 가득

📌 꿀고구마 호빵 모찌
✔️꾸덕한 꿀리본과 고구마 아이스크림 가득

크~ 비주얼 보소. 제가 모찌 킬러거든요.
바라만 봐도 너무 좋네요. 🙃
잠깐! 근데 개당 1,300원이네요..
가격은 좀 사악한듯합니다 👿

크기 좀 보세요. 이걸 누구 코에 부쳐요 🐽
이거 2개 합친 크기가 1개였다면 모를까.. (맛없으면 실망이 클듯해요 😭)

그래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배라와 호빵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BR 호

자, 그럼 이제 옛날 단팥 호빵 모찌부터 한번 먹어볼까요?

😲😲😲😲😲😲😲😲😲😲😲😲😲😲오.. 뭐야뭐야 역시 호빵(모찌)은 팥이 진리인가요? 너무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우유 맛이 꽉 차 있고요. 우유 맛에 방심하고 있을 때 팥 맛이 쓱 다가옵니다. 역시 아이스크림 맛집 다운 맛이네요.. 🙏🏻🙏🏻🙏🏻

이번에는 꿀고구마 호빵 모찌!

반으로 가르자마자 꿀이 뚝뚝 흘러내는 거 실화인가요?!

확실히 색은 노랑노랑 꿀고구마 호빵 모찌가 훨씬 예쁘네요 💛

한 입 먹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뭐지? 아이스 고구마 먹는 줄? 🍠 거기에 꿀맛까지! 완전 ‘꿀맛’이에요. (AZ..GAG)

비록 개당 1,300원이지만 맛있어서 마음에 슬슬 녹기 시작했고요.

근데 또 고민이 된다는 거죠.
옛날 단팥 호빵 모찌VS꿀고구마 호빵 모찌
둘 중 뭐가 더 맛있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요. 이게 진짜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같은 질문이라.. 선뜻 답을 내리기가 힘든데..

그래도 제 선택은! 꿀고구마 호빵 모찌🙌🏻🙌🏻

사실 둘 다 맛있는데! 비주얼이 좀 더 예뻐서 꿀고구마 호빵 모찌로 선택했어요. 둘 다 추천!

🙋🏻‍♂️ 솔직 한 줄평
“또 먹고 싶은데 가격이 좀 비싸.. 맛은 인정”

📌 평점 (⭐️⭐️⭐️⭐️ / 5별 만점)
- - - - - - - - - - - - - - - - - -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