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요거트로 만든 신상? 해태 홈런볼 그릭요거트 솔직 후기!

2021. 10. 19.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해태 홈런볼 그릭요거트에요.

✔️ 가격: 이마트(편의점에도 있어요!)
✔️ 구매처: 4,580원(4개입)

해태가 또 일냈네요! 티라미수, 딸기, 무지방우유에 이어 이번에는 홈런볼그릭요거트쏙! 소리질러~~~~~📢

홈런볼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근데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면 더 핵존맛이래요! ㅋㅋㅋ(저도 시도 안 해봄 귀찬쓰…)

자, 그럼 이제 한 번 뜯어볼까요?

호우 ⚾️ 홈런볼 냄새 진짜 오랜만이에요!!!

홈런볼 하면 초코. 초코 하면 홈런볼인데요. 과연 요거트는 어떤 맛일지 기대되네요. 🙃

오오 ✨ 맛있다 ✨ 뭐지 ✨ 요거트가 ✨ 왜 잘 어울리죠? ✨

요거트 크림이 쏙 들어가 있는데요! 맛은 굉장히 새콤달콤해요. 👋🏻

근데 자꾸 먹다 보니까 이게 그릭요거트가 맞는지 살짝 의심은 드네요. 🤔

흠… 약간 화이트 초콜렛요거트 향을 입힌 것 같기도 하고요. 🤣 (저의 뇌피셜입니다 ✌🏻)

그리스 🇬🇷에서 공수한 요거트를 넣었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했는데,,, 😭😭😭

근데 어쨌든… 계속 손이 가네요. ㅋㅋㅋ 하나씩 먹으니까 뭔가 감질나서 여러 개 한꺼번에 집어서 먹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홈런볼은 오리지날이 짱👍🏻

📝 세 줄 요약
1. 해태 신상! 홈런볼 그릭요거트!
2. 요거트 맛은 사알짝 🥲 새콤달콤!
3. 오리지날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추천👋🏻


☑️ 평점 (3.7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