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0주년! 새우깡의 화려한 변신? 새우깡 블랙 솔직 후기!

2021. 10. 20.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새우깡 블랙이에요. 🦐

🎤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깡에 손이 가요🎶
대박! 새우깡이 벌써 출시 50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는데요! 그 기념으로 새우깡 블랙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 가격: 2,300원
✔️ 구매처: 이마트

*편의점은 19일 이후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신라면도 블랙을 만들더니… ㅋㅋㅋ 농심은 블랙을 참 좋아하네요. ♠️ 그래서 도대체 ‘새우깡 블랙’은 뭐가 달라졌을까?

궁금해서 오리지날 새우깡이랑 비교해봤어요. 🤔

헐! 일단 여러분이 지금 보시는 것처럼 기존 새우깡보다 블랙이 훨씬 더 크네요. 😬

대박 그리고 블랙이 좀 더 색이 진해요. 👋🏻

자, 그럼 이제 제대로 비교해볼게요!

일단 냄새부터 맡아봤는데요. 👃🏻 기존 새우깡은 우리가 다 아는 냄새인데! 블랙에서는 트러플 냄새가 진동했어요. 🥲

새우깡 블랙의 고급진 첫 번째 비결은 바로 트러플의 진한 풍미였고요!

두 번째 비결새우 함량2배 더 들어갔다는 사실! 혹시 몰라서 비교해봤더니, 기존 생새우 8.5%고요. 블랙은 17%네요. 🙌🏻🙌🏻 (함부로 의심 니은니은…ㅋㅋㅋ)

그래서 과연 블랙은 어떤 맛일까요?

헐. 이게 무슨 일이래요? 역시 트러플맛이 들어가니까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이 나네요! 🙃 맛.있.다 👍🏻

그리고 진짜 새우 향이 좀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 블랙 먹고 기존 새우깡 먹으니까 너무 밋밋하게 느껴졌어요.

여러분? 한눈에 크기비교되시죠? 확실히 블랙이 더 크네요! ✌🏻

가격은? 용량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새우깡(기존): 90g / 1,020
✔️ 새우깡 (블랙): 125g / 2,300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새우깡 블랙은 찐이다! feat. 트러플

📝 세 줄 요약
1. 새우깡 출시 50주년! 새우깡 블랙 출시
2. 새우 함량은 2배! 많아지고, 트러플 향도 깊게 배어 있음
3. 트러플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조만간 편의점도 출시 예정

☑️ 평점 (4.8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