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 솔직 후기! (feat. 아차산)

2021. 9. 21. 1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맛집은요.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에요.

원래 월요일은 휴무인데 추석 전날이라서 그런지 테이크아웃 지점은 영업하더라고요.

근데 정말 여기 인기가 많나 봐요. 포장만 가능한 매장을 따로 만들다니,,,🥲 떡볶이 맛이 무척 기대됩니다.

입맛이 별로 없어서(?) 1인 세트(6.0)로 주문했고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다음에는 본점 매장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뭔가 매장에서 못 먹어서 아쉽,,,)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오늘은 특별히 아차산에서 먹방을 준비했고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ㅋㅋㅋ 해맞이광장 코스로 가는 길에 사람들 인적이 드문 곳에서 숨어서 먹었어요. 🙃

1인 세트 구성떡 1인분, 어묵 1, 계란 1, 만두 1, 핫도그 1이니 참고하시고요.

떡은 밀떡인데 기본적으로 양념이 엄청 많이 묻어 있는 스타일의 떡볶이에요. 제가 완전 좋아하는 비주얼 🙆🏻‍♂️🙆🏻‍♀️

소스 듬뿍 묻혀서 한 번 먹어봤는데요.


🎵 은혜로운 브금 🎶

매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 저는 먹자마자 극호! ㅋㅋㅋ

떡볶이 한입 먹자마자 어릴 때 학교 앞 문방구에서 먹던 그 떡볶이 맛 아니냐면서 막 서로 추억 소환했고요.

근데 저희가 어릴 때 먹던 맛보다는 살짝 새콤하긴 했어요. (새콤달콤)

먹자마자 바로 맵고요. 맵기는 불닭보다는 아래인 건 확실하고요. 기분 좋은 매운맛! 매운 걸 잘 못 먹지만, 나름 먹을만했어요.

원래 매장에서 먹으면 핫도그도 썰어주시던데,,, 통 핫도그라서 저희는 베어 물었고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맛나긴 하더라고요. 근데 뭐 맛은,,, ㅋㅋㅋ 그냥 핫도그 맛이에요. 꼭 떡볶이랑 같이 찍어서 드셔요. ✌🏻

근데 확실히 양은 좀 적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어묵이 1개만 들어있어요,,, 짝꿍이랑 사이좋게 반반 나눠 먹긴 했는데,,, 어묵 비중도 좀 더 늘려줬으면 하는 마음이 들긴 했습니다. 사장님,,, 👋🏻

그리고 마무리는 만두를 먹어봤는데요. 매장에서 먹었더라면 무조건 추가했을 것 같아요. 들어있는 건 당면밖에 없는데요,,, 겉이 바삭바삭하고, 떡볶이 국물에 푹 적셔서 먹으니까 핵존맛이더라고요,,, 💕

앗 그리고 계란은 짝꿍이 다 먹어서 저는 몰라유. 근데 떡볶이에 계란,,, 안 봐도 비디오죠 뭐,,, 🥲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신토불이 떡볶이 만두 추가 필수!!!

📝 세 줄 요약
1. 한지민떡볶이로 유명한 신토불이떡볶이!
2. 학교 앞에서 먹던 그 맛! 새콤달콤 맛있음
3. 어묵은 왜 1개만?ㅠ 비중 늘려달라! ㅎ

☑️ 평점 (3.8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