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정태영&이마트 정용진! 두 부회장의 콜라보! 정든된장라면 솔직 후기

2021. 10. 5.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이마트X현대카드 콜라보!
‘정’든된장라면이에요. 🍜

워미워미. 이 라면이 소문으로만 듣던 ‘정’든 된장라면!!! 대기업 총수 두분합작으로 만들었다지요?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의 레시피에 정용진 부회장의 상품 노하우가 만났다니,,, 흠,,, 보나 마나 완판 각이네요. ✌🏻

두 분 다 라면에 진심이라고 하던데,,, 기대됩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나 현대카드가 없네??? 🤦🏻‍♂️ 킹받네요,,,

그래도 나름 10% 할인 상품 건져서 스스로 위안으로 삼았고요. 원래 정가는 12,800원입니다.

뭐야 가격이 왜 이렇게 비싸?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봤더니 2인분이네요? 🥲
구성품은 나쁘지 않아요. (그래도 조금 비싼 느낌?ㅋㅋㅋ)

암튼 조리 방법간단해서 좋네요. 그냥 보통 라면 끓이는 것보다 조금 더 번거로운 수준?

일단 맛있게 먹으려면 시키는 대로,,, 물 1,100mL 준비했고요.

채소 잘 씻어서 물기 털어주고,,,

소스 전부다 털어 넣고

양배추, 버섯만 넣어서 끓여줬어요.

팔팔 끓기 시작하면 면사리 투입! 특이한 건 면을 튀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꼬들꼬들하게 먹으려면 2분 30초 좀 더 익히려면 3분!

아이코, 내 정신 좀 보소. 반숙이랑 대파 준비도 꼭 잊지 마세요.

암튼 플레이팅하고 나니까 그럴싸한데요???

일단 비주얼, 냄새는 완전 합격!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볼까요?

우선 면부터 살짝 먹어봤는데! 오오오! 생각보다 맛이 괜찮네요? 근데 간이 좀 쎄요. 😇

근데 국물은 진짜 진국! 된장맛이 나는데,,, 라면 맛도 나고,,, 뭔가 표현은 어렵지만,,, 나름 매력있네요,,,

면 식감은 꼬들꼬들하니 살아있고요,,, 💕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에요.

파도 듬뿍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식감이 더 재밌기도 하고요.

쇠고기도 진짜 듬뿍 들어있어서 먹을 때마다 면이랑 같이 먹어서 맛이 배가 되는 느낌?도 들어요. 🙃

근데요. 면에 간이 너무 잘 베서 그런지 몰라도 계속 먹다 보니까,,, 좀 짜다는 느낌이 많이 들고요. (속마음 슬슬 물린다,,,)

그래도 마무리는 역시 ‘밥’이죠!!!

살짝 말아서 한 입 먹어봤는데! 쇠고기 된장찌개에 밥 말아 먹는 그런 기분,,, 🙆🏻‍♂️🙆🏻‍♀️

아 맞다! 반숙란이라서 상당히 부드럽고요. 라면 먹기 전에 반 조각 먹고 마무리로 반 조각! 흡입!

그래서 오늘의 결론없고요! 대신 먹은 소감은!

기대가 너무 컸던 것 같고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가격대비 맛을 생각해보면 좀 비싼 것 같기도 하고요. 암튼 그렇습니다. ❓❔❓❔ㅋㅋㅋ

📝 세 줄 요약
1. 정태영 레시피X정용진 메이드! 두 부회장의 콜라보! ‘정’든된장라면 출시!
2. 된장의 구수한 맛에 잘근잘근 씹히는 쇠고기가 매력적!
3. 2분 30초 조리하면 꼬들꼬들! 전체적으로 간은 좀 센 편!

☑️ 평점 (3.8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