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랑 똑같이 생겼다는 2,400원짜리 파바 신상! (feat. 너 진짜 ‘밤’맛이구나)

2021. 9. 13. 08:3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파리바게트 #가을페어
#가을맛남 3종이에요.

원래 9월 파바 가을 맛남 신상은 ‘고구마는달구마’까지 총 4종인데,,, 제가 갔던 파바에는 없더라고요. 아쉽지만, 3종만 구매해왔어요.

하지만 가장 기대되는 메인은 바로! 너 진짜'밤'맛이구나!!! 🌰🌰🌰 ㅋㅋㅋ 진짜 밤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너무 귀욤귀욤 🙃

모닝커피까지 준비 완료! 자, 이제 신상 한 번 제대로 털어볼게요 🙌🏻🙌🏻

바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너진짜'밤'맛이구나는 안에 크림이 들어있으니까 꼭 냉장 보관해주세요.

짜잔. 반을 자르고 나면 요런 단면 모습을 보실 수 있고요. 안에 크림이랑 밤이랑 가득 차 있어요.

내용물이 정말 꽉 차게 들어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

맛은요?? 당연히 존맛탱! ㅋㅋㅋ

겉에 뿌려져 있는 도 상당히 매력적이에요. 식감은 상당히 촉촉한데요. 생크림과 밤앙금이 입에 들어왔을 때 너무 부드러워요. 중간중간에 밤 건더기 씹히는데,,, 암튼 이 맛 말로 다 표현 못 해요,,,

그다음 먹어본 빵은 쫀득한밤호떡인데요.

빵보다는 떡에 가까운 식감으로 엄청 쫄깃쫄깃했어요. 근데 밤앙금 맛 너무 많이나서,,, 좀 부담스럽더라고요. (아쉽😇)

배는 점점 불러오는데,,, 😨 그래도 리뷰는 다 해야죠,,, ㅎㅎㅎ

마지막으로 달콤함을나눠밤!!! 요것도 맛이 꽤 괜찮았어요. (살짝 느끼하긴 함)

빵 사이사이에 밤 크림이 정말 잔뜩 발려져 있고요. 겉면은 약간 소보루같은 맛식감이에요. 땅콩 맛도 살짝 느껴지는데요. 크림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빵이 촉~~~~촉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렇지만 제 마음속 원픽은 너진짜'밤'맛이구나!!!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해요🙌🏻🙌🏻 진짜,,,

📝 세 줄 요약
1. 파바 #가을페어 신상 3종 먹어봄!
2. 원픽은 밤이랑 똑같이 생긴 너진짜밤맛이구나!
3. 전체적으로 빵의 컨셉에 맞게 밤맛을 잘 살림 #가을맛남

☑️ 평점 (5점 만점)
- 너진짜밤맛이구나 / 4.7점
- 쫀득한밤호떡 / 3점
- 달콤함을나눠밤 / 3.7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