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캬 소리 나는 맥주 솔직 후기 (feat. 세븐일레븐x배민x오비)

2021. 7. 31.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신상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

캬~~~~~~~~~~ 소리질러🙌🏻🙌🏻(갑자기? 🥲)
오랜만에 정말 기가 막힌 콜라보가 나왔네요.
세븐일레븐X배민X오비의 콜라보!
캬 소리 나는 맥주🍺, 패키지부터 임팩트가 있네요. 마셔보고 싶은 욕구가 뿜뿜!!!

✔️ 가격: 3,500원 (4캔 만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배민 서체로 추측되는 폰트와 배민에서 파는 굿즈 감성이 맥주 패키지에서 잘 묻어나네요. 역시 잘한다요~배민 👍🏻

ㅋㅋㅋㅋ 같기도 한 캬캬캬캬

과연 캬 소리가 될지 너무 기대되네요. 캬캬캬캬

캬 소리 나는 맥주는 크래프트라거고, 알코올4.7%에요. 참고하시고요.

역시 맥주는 치맥이죠! 근데 문득 궁금해지네요. 🤔 치맥을 처음으로 발견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죄송해요. ^^;;; 헛소리 그만하고 빨리 치킨 주문할게요. 🙋🏻‍♂️

자, 그럼 이제 맥주를 본격적으로 한 번 즐겨볼까요?

이게 머선 129? 황금 들판이 펼쳐진 듯 진한 노랑! 지금 딱 마시면 원샷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죠!!

밖에서 캠핑하면서 마시기에는 딱 요 감성인데…
아니면 한강공원에서라도… 캔으로 먹는 갬성이 있잖아요.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 끝나냐…
집에서 분위기라도 잡아보려고 캔으로 한 번 부딪혀 봅니다. 🤦🏻‍♂️

자, 그럼 이제 한 번 마셔볼까요?

캬~~~~~~~~~~~~~~

 

진짜? 캬 소리가 절로 나는데요? 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보통 맥주 마실 때 캬 소리 내잖아요ㅋㅋㅋ🥲

음 그리고 한 모금 마시자마자! 카스가 떠올랐어요. 🥳🎉🥳🎉
아무래도 오비에서 만들어서 그런 게 아닐까 싶네요. 오비맥주하면 역시 카스잖아요!ㅋㅋㅋ
카스보다는 근데 좀 더 진한 느낌이었어요. 탄산도 나쁘지 않고요. 또....
부드럽고요. 깔끔하고요. 근데 제가 맥주 맛을 잘 몰라서요. 제 기준에는 괜찮네요.

오늘은 짝꿍이랑 오붓하게 보내고 싶어서 좀 달달한 허니콤보로 주문해봤어요. 역시 불금에는 치맥! ㅋㅋㅋ

치킨먹기전에 캬~~~

치킨 먹고 캬~~~ 🍗🍺
허니콤보가 아주 딱이네요. 캬캬캬

그리고 요건 제가 여러분께 드리는 사랑이에요.
❤️ 아니 교촌에서 일부러 노린 건가요? 치킨이 어떻게 하트 모양으로 붙어있는지 참 신기할 따름이에요.

✍🏻 세 줄 요약
1. 세븐일레븐X배민X오비=캬 소리 나는 맥주
2. 배민스러운 문구와 디자인이 구매 뽐뿌를 자극
3. 카스랑 비슷한 결(?) 암튼 나는 만족했음

👨🏻‍💻 오늘의 결론
- 맥주의 본질을 잘 파악했다고 봐… 맥주=캬

✔️ 평점 (4.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