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간짬뽕 내돈내먹 솔직 후기 (feat. 할말하않)

2021. 7. 28. 18: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신상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

두둥! 강철부대삼양 간짬뽕의 콜라보!
강철부대 제대로 간-짬뽕!! 제대로 리뷰해볼게요 👊🏻

✔️ 가격: 1,35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와… 나트륨 함량 실화인가요? 엄청 낮네요… ㅋㅋㅋ 보통 5이상이던데~ 👏🏻👏🏻👏🏻

구성품은 면과 액상스프가 끝.

한 가지 꿀팁을 드리면! 조리 시 스프를 뚜껑 위에 올려서 데워서 드시면 좋아요. 그리고 물 붓고 딱 4분만 기다려주시면 돼요. 😎

우리가 늘 먹던 간짬뽕이랑 별 다른 게 없어 보이는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

맛있게 쉐킷쉐킷 비벼 주시고요.

자, 이제 한 입 먹어볼게요~

음…🥲 그냥 간짬뽕이잖아요!!!
강한맛! 강철부대의 매운맛!!은 다 어디로 갔나요?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원래 먹던 간짬뽕보다 순한 맛인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전형적인 콜라보의 잘못된 사례가 아닐지… 그냥 간짬뽕 먹지 굳이 이걸 먹지는 않을 것 같네요.

흠. 그래도 일단 끝까지 먹어야 하니까! 제가 심폐소생술로 한 번 살려볼게요. 보고 있나 삼양? 🙃 ㅋㅋㅋㅋ

많이도 필요 없고요. 체다치즈 1장. 요걸로 충분합니다. 🧀🧀🧀

전자레인지에 딱 40초만! 돌려주세요.

이거지 이거지. 👏🏻👏🏻👏🏻 꾸덕꾸덕한 거 보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짬뽕에는 치즈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 물론 이거는 다들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긴 하지만요!! 🤦🏻‍♂️

딱 세입 컷! ㅎㅎㅎ 역시 치즈+간짬뽕 이건 못 참지~~~ 👍🏻. 자, 그럼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컸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세 줄 요약
1. 강철부대x삼양 콜라보= 강철부대 간짬뽕
2. 그냥 간짬뽕이랑 비슷한데 오히려 심심한 느낌.
3. 역대급 실망스러웠던 콜라보… (물론 개인적인 의견)

👨🏻‍💻 오늘의 결론
- 강철부대는 콜라보는 실망했지만, 그래도 강철부대는 꿀잼이었다.

✔️ 평점 (2.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