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 꼬북칩 파인트 솔직 후기! (Ft. 꼬북칩 쵸코츄러스 샌드)

2021. 8. 3.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은요
바로바로 요거에요. ⬇️⬇️⬇️

놀라지 마세요 여러분!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품절 대란의 주인공 꼬북칩배라의 만남이에요! 소리질러 ~~~~📢. 일명 아이스 꼬북칩!
🙆🏻‍♂️🙆🏻‍♀️🙆🏻‍♂️🙆🏻‍♀️🙆🏻‍♂️🙆🏻‍♀️🙆🏻‍♂️🙆🏻‍♀️🙆🏻‍♂️🙆🏻‍♀️🙆🏻‍♂️🙆🏻‍♀️🙆🏻‍♂️🙆🏻‍♀️🙆🏻‍♂️🙆🏻‍♀️🥲

✔️ 아이스 꼬북칩 케이크(27.0) / 20%할인 중
✔️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2.5)
✔️ 꼬북칩 초코 츄러스 블라스트(3.8)

케이크는 너무 비싸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와 파인트 사이즈로 아이스 꼬북칩만 포장했어요. 생각보다 지출이 많네요…ㄷㄷㄷ

자, 그럼 리뷰는 빠르게! 레쓰고우🏁

우선 아이스꼬북칩 비주얼 감상하시라요~
생긴 거는 그냥 초코아이스크림이에요. 🍫

근데 한 입 먹어보니까,,, 와…미쳤다. 💕

뭐지? 그냥 꼬북칩 그 자체인데요? ㅋㅋㅋ
진짜 핵존맛… 꼬북칩을 아이스크림으로 제대로 만들어버렸네요. 근데 완전 극호

저는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잘 먹지도 않는데… 제가 이 정도 호들갑이면, 배라러버분들은 난리 나겠는데요??? ㅋㅋㅋ 🤣

자, 이쯤에서 2번 타자는요! 바로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입니다. ⬇️⬇️⬇️

원재료 한 번 체크해보시고요.

영양 정보도 한 번 살펴보세요. 저는 오늘도 가볍게 스킵했습니다. 어차피 이거 다 제 몸에 쌓일 거니까…보나 안 보나 큰 의미는 없…

겉박스를 뜯고 나니 비닐에 싸여있네요.

비닐을 뜯으면 왕 뚱카롱처럼 생긴 샌드가 들어있어요. 크기가 꽤 큽니다용. 🤤

어맛! 😭 근데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는 드실 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와… 이 날아가는 줄. 엄청 꽁꽁 얼어있네요.

음… 🧐 그리고 맛은요. ㅋㅋㅋ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일단 시나몬 맛이 너무 많이 나고요. 샌드가 너무 딱딱하고 퍽퍽해요. (이거는 잘못 샀다…)

짜잔. 그리고 이거는 비장의 무기!

찐 꼬북칩을 아이스 꼬북칩에 올리면 어떻게 될까요???

완전 핵존맛. 이거지…이거야…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바삭바삭한 식감에 달달함에…(말잇못) 이달의 제 소원이 있다면, 제발 이 맛 다 알게 해 주세요. 모르는 사람 없게…🙏🏻🙏🏻🙏🏻

✍🏻 세 줄 요약
1. 배라 이달의 맛은 아이스 꼬북칩!
2. 그냥 먹어도 핵존맛, 찐 꼬북칩 얹어 먹으면 핵핵존맛
3. 꼬북칩 초코츄러스 샌드는 3개 산 거 후회 중

👨🏻‍💻 오늘의 결론
- 2021년은 콜라보의 해다.

✔️ 평점 (3.75점 / 5점 만점)
- 아이스 꼬북칩: 5점
- 꼬북칩 초코츄러스 샌드: 2.5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