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노 김치피자? 우주인 김치피자! 솔직 후기 (feat.막걸리)

2021. 7. 27. 18: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은요.
바로바로 요거에요. ⬇️⬇️⬇️

이 피자로 말할 것 같으면 우주인 피자! 🧑🏻‍🚀 사실 저도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요. 🥲 인스타에서 눈팅하다! 김치피자라는 메뉴가 출시되었길래 서둘러서 주문해봤어요.

우주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고요.
가격은 12,900원인데 택배비가 3,500원이에요. 참고하세요. 🙆🏻‍♂️

세상에나 마상에나 김치피자라니! 혹시 드셔보신 분 손~ 🙋🏻‍♂️. 아마 없겠죠…? ㅋㅋㅋ 평소 김치전을 무척 좋아하는 저로서는 지금 너무 기대되네요. (맛있었으면 좋겠다. 🤤)

📢 자, 그리고 노파심에 한 말씀 드리자면, 김치피자는 최소 20분 이상 자연해동 후 조리해야 한다고 해요. 진공 포장 꼭 제거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아놔… ㅋㅋㅋ 지금 보니까, 저는 20분 동안 해동은 했는데 진공 포장은 제거 안 했네요. 🤦🏻‍♂️ 미스테이크…✌🏻

그리고 요거는 이름이 뭐죠? 아무튼 피자 커팅하는거 선물로 받았어요. 3주년 기념 선물이래요. 😅. 헉ㅋ 우주인피자…벌써 3주년이나 됐는데 왜 나는 몰랐지…?

드디어 피자는 광파오븐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오늘은 귀찮으니까 전자레인지 모드로 돌릴 거예요. 🙃

원래 3분에서 3분 30초 돌리라고 했는데.
한 5분? 6분은 돌린 것 같네요. 겉은 잘 익는데… 속이 꽤 안 익더라고요. 해동이 문제인 건지는, 광파오븐이 문제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귀찮더라도 오븐에서 굽는 걸 추천드릴게요. 😭

3주년 기념품으로 같은 피자 커팅기로 열심히

아주 열심히 잘라주고 나면!

와우~~~일단 비주얼은 합격 🥳
정말 태어나서 처음으로 보는 비주얼이네요. ㅋㅋㅋ 눈에 보이는 건 오로지 김치, 김치, 김치!!! 김치를 엄청 많이 올려주셨네요.

자, 그럼 어디 한 번 맛을 볼까요?

응??? 이게 무슨 맛이죠? ㅋㅋㅋ
일단 잠깐만요. 목 좀 축일게요. (당황쓰...)

일단 막걸리 한~잔 땡기고 보자고요! (짝꿍, 우리 실패한 걸까…? ㅋㅋㅋ) 나는 도무지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그래도 나름 막걸리랑은 조합이 좋네요. ✌🏻

음. 그러니까요. 이 피자가요… 일단 신김치토핑한 건 좋은데. 좀 많이 짜요…그리고 신김치를 볶은 것 같은데 뭔가 간이 좀 덜된 느낌?

약간 김치전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그건 제 잘못인 것 같네요. 😇

그 와중에 일단 뒷면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참고해주시고요.

그런데 웬일로 오늘은 또 짝꿍이 잘 먹네요. 제 취향은 아닌데… 짝꿍은 너무 잘 먹습니다. 옛날에 먹었던 김치 타코 이 난데요. 매콤한 것이 김치, 땡초, 치즈가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고…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근데 짝꿍은 원래 피자를 좋아해요. 🍕

일단 치즈쭉쭉 늘어나는 건 인정하고요. 🧀

양도 조금 아쉽네요. 크게 자르긴 했는데 2인분으로 먹기에는 살짝 작은 것 같아요. ㅋㅋㅋ 이거 먹고 배고파서 김말이 튀김 4조각 추가로 더 먹었어요.(킬링 포인트)

그리고 도우도 상당히 딱딱했는데! 아마 오븐으로 구웠으면 조금 다르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여러모로 냉동 피자는 웬만하면 오븐으로 구우면 좋겠다는 것이 오늘의 결론입니다! ㅋㅋㅋ

출처: 우주인피자 공식홈페이지

앗, 그런데요. 제가 방금 혹쉬 몰라서 공식 홈페이지를 정독하고 왔는데!! 역시나 전자레인지 조리가 문제였네요. 흑흑. 이건 뭐 빼박 제 불찰쓰.ㅠ

에어프라이로 조리하면, 바삭바삭하게 김치전처럼 비주얼이 나오나 봐요. 혹시 드실 분이 있다면 꼭 참고해주세요!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길 바랄게요. 🙅🏻‍♂️

✍🏻 세 줄 요약
1. 우주인피자에서 신메뉴 출시! 김치피자!
2. 김치전 같은 맛을 예상했으나 실패! 알고봤더니,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정답! 전자레인지 ❌
3. 맛은 그냥 치즈 많은 피자에 신김치 볶음을 살짝 얹은 느낌! 막걸리랑은 제법 어울림

🧑🏻‍💻 오늘의 결론
- 우주인피자 김치피자는 꼭 에어프라이어로 드세요!

✔️ 평점 (3.5점 / 5점 만점)
-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