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대새레드 완전 솔직 리뷰! 이게 왜 대세지? 🤔

2021. 7. 19. 18: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바로 요거에요. ⬇️⬇️⬇️

불금에는 당연히 뭐니 뭐니 해도 치킨!🍗
오늘은 바른치킨의 대세 치킨인
대새레드를 먹어보겠습니다. 🤤

✔️ 가격: 21,900원
✔️ 구매처: 바른치킨

바른치킨이 생긴 지 좀 된 거로 알고 있는데
저는 오늘 처음 먹어보고요.🥲 (맨날 BBQ 아니면ㅋㅋㅋ 처갓집) 얼마 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박재정님이 맛있게 드시길래 저도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오오. 대박 약간 60계 치킨이랑 비슷한 컨셉이네요?
바른치킨인 이유가 있었네!!! 치킨실번제라니!
왠지 믿음이 가는데요? 👏🏻👏🏻👏🏻. 저는 26번째 치킨!

자자 오픈 더 뚜껑! 대박… 비주얼 무엇? 😇😇😇
완전 저세상 비주얼이네요. ⬇️⬇️⬇️

늦은 시간에 보는 분들께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요. ⚠️ 지금부터 맛있게 한 번 뜯어볼게요.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서 자세히 봤더니! 치즈🧀도 뿌려져 있네요. 중간중간에 보이는 건 땡초일까요…? 벌써 매콤함이 솔솔 풍겨옵니다. 😈

요거는 카사바칩인데요. 제 취향은 아니라서 패스할게요. ⬇️⬇️⬇️

요거슨 대새레드를 더욱 맛있게 해주는 알싸 마요소스 ⬇️⬇️⬇️ 마요는 사랑이죠. 당연히 추천!!!

짠🍻.
오늘 여러분의 선택은?
치밥 vs 치맥 ㅋㅋㅋ

오호. 이게 말로만 듣던 랍스터 새우🦐!!!
정말 크고 살이 통통하네요. 완전 홀릭!!!

양념은 달콤 매콤한데…
우리가 흔히 먹는 양념치킨 소스 맛은 아니고요. 살짝 깐풍기 같은…?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

⬇️ 새우도 맛있고! ⬆️ 치킨도 맛있네요!! 😘

음. 근데 약간 맵네요 역시 🔥🔥🔥
딱 기분 좋게 맵긴 한데. 나중에 배 아플 것 같아요. 😭

원래 배달로 주문하면 카사바칩을 치킨에 올려서 주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거는 진짜… 손이 영 안가네요. 하지만 짝꿍은 좋아했다는 거! 😇

자, 이제 어느 정도 먹었으니 솔직 리뷰 들어갑니다.
우선 대새레드 너무 맛있고요. 맛은 인정.
그런데… 겉바속촉이 아니라… 겉바속뻑이네요.
양념은 약간 촉촉한 맛으로 먹는 편인데…
살이 너무 뻑뻑해요. 😨

이건 지점마다 차이일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양념이 잘 안 베여있어요. 양념치킨 느낌보다는
남은 양념에 후라이드를 비벼서 온 듯한 느낌이에요.
약간 실망쓰… 🥺

대체로 양념이 골고루 안 발려있다는...

통통한 새우가 4개나 들어있고, 양념이 중독적인 맛이 있어서 자꾸 손이 가긴 가는데. 살짝 아쉽네요.
다음에는 다른 지점에서 한 번 시켜봐야겠어요.

📝 세 줄 요약
1. 바른치킨의 바른 정신은 인정 👍🏻
2. 대새레드 새우퀄리티&양념맛도 인정 👍🏻👍🏻
3. 디테일은 노인정 👎🏻
ㄴfeat. 살 너무 뻑뻑 / 양념 노 골고루

🧑🏻‍🏫 오늘의 교훈
- 역시 후라이드는 BBQ가 낫다고 봐… 양념은 처갓집이 잘한다고 봐…

✔️ 평점 (3.5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