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 호텔 롱텀스테이(7박) 장&단점 솔직 후기! (Feat. 신혼여행)

2021. 7. 13. 08:00리뷰 소소하게🙃

신혼여행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녀온 지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6월 19일부터 26일까지 7박 8일간 해비치 호텔에 머물면서 느꼈던 솔직한 후기를 준비해보았어요.

아무래도 신혼여행이 처음이다 보니... 놓쳤던 것들이 많더라고요. 이 글을 읽는 분들께서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지 않으시길 바라며... 해비치 호텔에서 롱텀스테이를 계획 중이시라면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또는 해비치 호텔 롱텀스테이가 정말 궁금한 분들께도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장점, 세 가지

1. 롱텀스테이~ 비용이 아주 저렴해요!

보통 신혼여행은 최소 일주일은 가잖아요. 제주도에서 7일 정도 머무르려면 숙박비가 상당히 많이 들겠죠. 그래서 호텔이나 숙소 알아볼 때 은근히 신경도 많이 쓰이고요. 물론 성수기냐 비성수기냐에 따라서 조금 다르겠지만, 보통 호텔 같은 경우 1박에 2인이 머무르려면 30~40만원은 줘야 하잖아요. (물론 그 이상도 훨씬 많고요.)

그런데 말입니다? 해비치 롱텀스테이! 무려 7박에 139만원. 그러니까 1박당 20만 원 선으로 가능했어요. 이따 호텔 내, 외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가격에 이 퀄리티...? 가능하더라고요. 물론, 어떤분들께서는 이 금액도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제주도 생각보다 그리 호락호락한 동네 아닙니다...(ㅠㅠ) 호텔 한 번 알아보세요. 너무 비싸요. 이 정도면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2. 7일 내내 만족하면서 지냈어요! (객실+뷰)

제가 호텔은 사실 나름 많이 가봤는데(?) 정말 좋은 호텔은 가본 적이 없거든요. 해비치호텔 수페리어 빌리지뷰에서 7박 동안 지내면서 느꼈던 것은! 지내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는 거! 그리고 커튼을 치고 나서 보는 숲속 전망과 새소리도 너무 좋았다는 점이에요. 특히 베개!!! 너무 편안해서 7박 내내 숙면~ 완전히 취해서 잤어요. 호텔 나올 때 진짜 사고 싶었는데 구매하지 못 했어어요.😭

샤워 시설, 화장실, 룸 청소 등등 뭐 하나 흠잡을 게 없었어요. 신혼여행으로 오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호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커튼을 치면 보이는 숲 (낮 / 밤)

3. 식음 크레디트 100,000원 이용 가능!

해비치 호텔내에서 조식/석식은 물론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더라고요. 롱텀스테이를 신청하면 식음 크레디트 100,000원 이용권을 주는데! 이게 은근히 쏠쏠했어요. 저희 부부는 조식 먹는 데 썼고요. 조식은 성인 기준으로 1인당 49,000원이라서 거의 딱 10만 원 채울 수가 있더라고요. 섬모라 (호텔 1F) 이외에도 밀리우 (호텔1F) / 이디 (리조트1F) / 하노루 (리조트1F)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 외 좋은 점

- 윈터가든 실내외 수영장 박당 횟수 무제한
- 조식 뷔페 2인 할인 혜택 (투숙 기간 한정) 성인 2인 98,000 → 80,000에 이용 가능
- 보드게임 1회 이용권
- 지하주차장 크고 넓음

요렇게가 있는데요. [익스플로러] 아웃도어 프로그램 2인 1회, 사우나 2인 1회 (박당), G70 1일 무료 체험 서비스 ( 7/1 - 8/31)는 이용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롱텀스테이에 관해 더 상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 놓겠습니다.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Package | Offers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haevichi.com)

 

Package | Offers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www.haevichi.com


단점, 딱 한 가지!

1. 굳이 꼽자면 위치??

해비치 호텔이요. 생각보다 외진 곳에 있더라고요... 막상 제주 여행을 해보니까 서귀포, 제주 시내에 갈 곳들이 더 많더라는 거예요. 그래서 왔다 갔다 했는데. 처음에는 뭐 나쁘지 않았는데~ 여행이 뒤로 갈수록 점점 더 힘들어지더라고요. 이동 시간만 몇 시간씩 걸리니까요. (ㅠㅠ)

물론 해비치 호텔 근처로 여행 동선을 짜서 오신다면 적극 추천드리겠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그냥 7일 동안 호텔에서 편하게 쉬다가 가는걸 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호텔 안에서도 할 수 있는 게 얼마나 많다고요.ㅠㅠ)

7일이라는 시간이 생각보다 짧더라고요. 세워둔 계획대로 지내다 보니, 호텔 내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망고 빙수도 먹어보고 싶었고, 아웃도어 프로그램도 참여하고 싶었고, Bar 99에서 와인도 한잔하고 싶었는데... 못했어요 결국. 그러니까! 여러분은 이런 실수 절대 겪지마세요!!!!(흑흑)

롱텀스테이 장&단점 후기가 여러분께 꼭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고요. 해비치 호텔 부대시설 관련해서 아래에 간단히 남겨둘 테니 참고하세요!

✅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호텔 1층에 있는 윈터가든으로 가셔야 하고요.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롱텀스테이는 입장만 무료고, 나머지 비용은 동일하게 지불하셔야 해요~)

이용요금
· 호텔 투숙객 무료, 리조트 투숙객 KRW 10,000 (1회 입장요금)
· 대여료: 데이베드 2시간 KRW 33,000, 래쉬가드 KRW 15,000, 수영복 KRW 8,000, 수영모 KRW 3,000, 수경 KRW 3,000
· 무료대여: 킥판, 아동용 퍼들점퍼(8kg ~ 15kg), 아동용 구명조끼 (10kg ~ 30kg)
※ 수영장 시설 및 용품 해비치호텔&리조트 투숙고객만 이용 가능
※ 선베드 이용 시, 별도 요금 발생

소인 기준
· 37개월-13세 (14세부터 성인 기준)

✅ 편의점은 호텔이 아닌 리조트 쪽에 있습니다. CU 한 군데밖에 없고요. 굳이 호텔 밖으로 나오지 마시고, 호텔에서 리조트와 연결된 통로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호텔 직원한테 물어보면 길 알려주실 거예요:)

✅ 문의064-780-8615
✅ 위치 리조트 지하 1층
✅ 운영시간24시간운영

✅ 편의점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포켓볼 탁구대 있습니다.

✅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존도 있습니다.

✅ 문의: 064-780-8315
✅ 위치리조트: 지하 1층
✅ 운영시간: 10:00-23:00

✅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락이 있고요.

이용요금
· 1인 1시간 KRW 5,000 (30분 초과 시 KRW 3,000 추가)

이용연령
· 전 연령 (미취학 아동 보호자 동반 필수)

✅ 모드락 맞은 편에는 '모루'라고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이용안내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투숙객 전용 시설입니다.

이용연령
· 0 ~ 13세 (시설 이용 시 보호자 동반 필수)

이용요금
· 입장료 무료
(단, 키즈 아틀리에는 프로그램 별 별도 요금이 부과되며, 사전 예약고객에 한하여 이용 가능)

야외 스포츠 용품 대여 서비스
· 캐치볼 / 오고디스크 (라켓 2개 공1개) 1시간 KRW 10,000
(대여가능시간 : 10:00-21:00 / 분실 및 파손시 책임비용 발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