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몽쉘 샤인머스캣 드셔보신 분??(feat. 120% 솔직 후기)

2021. 5. 14. 09:01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제가 먹어볼 편의점 신상품은
바로바로 요것입니다. ⤵️⤵️⤵️

쁘띠 몽쉘 샤인머스캣이에요. 🙌🏻🙌🏻
포도맛 몽쉘이라니, 완전 설레네요.

✔ 가격: 3,800원
✔️ 구매처: 세븐일레븐

아니⁉️⁉️⁉️⁉️
1봉당 칼로리 실화인가요?
90Kcal... 꽤 높은 편 아닌가요?
오마이 갓이네요. 🤦🏻‍♂️

자, 시간은 금 👑
이제부터 빠르게 개봉할게요!

오오~~ 패키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샤인머스캣 느낌이 물씬나요. (╹ڡ╹ )

짜잔~!!!!!

짜잔❓❓❓

쁘띠...

쁘띠 뜻: 귀엽고 앙증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예상했던 것보다 너무 작은데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그냥 넘어갈게요. 🙃

오올~~~ 친황경 패키지?

갑자기 탑을 쌓아보고 싶어졌어요.
하지만 생각만큼 잘되지 않네요.

될 때까지 한다!



는 훼이크... 옛날만큼 열정이 없네요.
한두 번 해보니까 이건 아니다 싶어서
바로 포기했어요. 🤷🏻‍♂️

자, 재밌게 놀았으니
이제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색깔 너무 귀엽고요.
뭐 엄청 포도향이 나는 건 아닌데
상큼하고 좋은 냄새가 나네요. 🐽

근데 이거 진짜 한 입 거리 아닌가요? 🧐

자, 이제 내용물도 한 번 보여드릴게요.

정확하게 반을 가르는 게 포인트!

짜자잔. 약간 비주얼이 뚱카롱 같아요.

생크림 듬뿍 들어서 완전 맛있을 것 같고요오.
이제 한 번 먹어보자고요.

대박!!!
오오오!!!!




👹 오 필승코리아. 👏🏻👏🏻
👹 오 필승코리아. 👏🏻👏🏻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몽쉘은 몽쉘!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다만, 시럽 맛이 느껴지는데 샤인머스캣
맛인지는 전혀 모르겠어요. 😯

잠깐⚠️
에이. 솔직히 이건 너무 했네요.
웨얼 이즈 시럽?ㅎㅎㅎ

(연출 사진 너무 과하네⊙.☉)

내가 못 본 건가 싶어서 몽쉘을
해체해봤지만 역시나 시럽 실종...

혹시 모르니까 하나 더 까볼게요.
고칼로리라서 하나만 먹고 자려고 했는데.
어쩔 수 없이 두 개 먹어야겠네요. 에휴. 😁

시럽은 도대체 어디로? 1

시럽은 도대체 어디로? 2

살짝 보인다... 시럽...

거실에서 사부작사부작 소리 나니까
방으로 호출하는 짝꿍. 🙋🏻‍♀️
오늘도 제가 리뷰하는 제품을
호시탐탐 노리네요.

결국은 뺏기고 말았다...

마지막 총평의 시간!

✔️ 총점(3.9점 / 5점 만점)
- 재구매 의사 🅾️
- 입소문 의사 🅾️

✔️ 총평
- 쁘띠 몽쉘은 놀람의 연속
- 크기에 놀라고, 시럽 실종에 놀라고, 맛에 놀람
- 칼로리가 꽤 높으니 하루 2개 이상 ❌

오늘 리뷰 여기서 끝.
좋아요 꾹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