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본 사람? 맛동산 블랙 솔직 후기[해태 신상]

2020. 11. 14. 10:47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먹어볼 신상은 해태제과에서 출시한
맛동산 블랙이에요. (호우!)

엥?

다들 생소하시죠? 
저도 (이)마트에서 보고 깜짝 놀랐어요.
맛동산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일인가? ㅎㅎ
뭔가에 홀린 듯이
저도 모르게 집어버렸는데요...
어떤 맛일지 무척 기대되더라고요.

예정에는 없던 지출이었지만!
"에라 모르겠다"하고 구매해버렸습니다. (^^;;) 

 


맛동산 블랙 출시, 왜?

맛동산 블랙 출시 기사를 찾아보니
주된 내용은 젊은 사람의 입맛에 맞춰
만들었다는 내용이더라고요.

흥미로웠던 부분은
맛동산 시그니처인 땅콩
아몬드로 바꿨다는 사실!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구매처: 이마트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요.
기사를 찾아보니 구매처와
관련된 얘기는 없더라고요.
혹시 몰라 편의점도 몇
군데 가봤지만, 없었어요.

혹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인터넷 or 이마트에서 구매하면 된답니다:)
친절한 김소소하게씨


가격은? 2,980원(300g)

일단 가격은 비쌉니다. (제 기준)
양이 많은 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ㅠㅠ
 
헉, 아니 근데 옆에 오리지널 맛동산 가격은
더 후덜덜하네요... 3,840원이라니... 

 


열량 및 영양정보

맛동산 블랙 300g
- 1,530Kcal
- 당류 100g당 28g

그 외 참고 사항

아몬드 2.1%, 헤이즐넛 0.006%,
해바라기유 0.8% 함유


본격리뷰

일단 패키지는 상당히 고급스러워요.
패키지 안을 보니
아몬드와 커피가 보이는데요.
커피랑 잘 어울린다는 의미인가? (ㅎㅎㅎ)
그냥 잠깐 궁금증을 가져보았어요.

자 이제 한번 뜯어 보자고요.

와... 일단 향은 엄청 달달하고 좋네요 ^^
헤이즐넛향코 깊숙하게 들어옵니다.
계속 맡게 되는 것 같아요. (중독 ㅋㅋㅋ)

자 이제 어디 한 번 쏟아볼까요?

일단 맛동산 보다는....
흡사 짜장떡볶이가 떠오르는 비주얼이네요.
맛동산 특유의 꿀을 발라 놓은듯한
코팅 때문에 끈적끈적해요.

음... 잠깐! 분명 패키지에서는
아몬드가 듬뿍 뿌려져 있었는데요.

대체로 좀 덜 발린듯합니다(?)

자 이제 그럼 맛동산 신나게 한 번 먹어볼까요?

오?
맛있다!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헤이즐넛 향이 많이 느껴지고요.
고소함도 느껴지고요.
맛동산 특유의 딴딴한(?) 식감까지 good. 

요약하자면
바삭하고, 고소하고, 고급스럽다!

자꾸만 나도 모르게
손이 가요 손이가(새우깡 아니고)
노래가 절로 떠오르는 맛!
(맛동산 먹고 신나는 파티~)

내 입맛에만 맞을지도 모르니
여자친구 입에도 쏘옥~

우물우물 음 #$@^@$%@$#
대충 맛있다는 뜻!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느낀 맛을 표현하자면,
맛: 맛에 놀랐어요!
동: 동시에 가격까지!
산:

3행시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산은 비워둘게요. (열린 결말)


총평

있어있어, 나름 매력 있어!

일단 저는 큰 기대 없이 먹어서
의외의 맛에 놀랐어요. (^^;;)

달달한 향도 좋았고,
고소함과 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한 번에 많이 먹지는 못해요.
조금 헤비한 느낌? 

가격도 조금 비싸기도 하고,
이것저것 고려해서 
5점 만점3.7점 드립니다.
(제가 뭐라꼬예... 그냥 제 기준)

암튼,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리뷰는 여기서 끝.
공감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