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맛소금팝콘, 내돈내산 후기(대체 이게 뭐람?ㅋㅋㅋ)

2020. 10. 8. 23:57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_^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해볼 제품은 바로
미원맛소금팝콘인데요.
아니 글쎄... 퇴근하고 잠깐 GS25에 들렀는데 이게 떡하니 눈에 띄더라고요.
처음에는 "뭐야 맛소금이 왜 이렇게 커"라고 속으로 생각했어요. (내 눈을 의심)
그런데 가까이서 보니... 웬걸?
팝콘이 그려져 있더라고요. (ㅎㅎㅎ)
과자를 즐겨 먹지 않지만,
맛이 너무 궁금해서 이건 꼭 사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어요:)

자, 그럼 다들 궁금하실 테니까
지금부터 집중해주시고요.
지금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warning: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다를 수 있습니다^^;; 

앞서 잠깐 소개해드렸지만, 미원맛소금팝콘은 GS25편의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요번에 GS25대상 '미원맛소금'의
콜라보한 제품이라고 해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보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요즘 뉴트로가 대세인 것 같아요. (ㅎㅎㅎ)

일단 제품 가격은 1,500원이고요.
사진에서도 보듯이 총 내용량은 55g(305Kcal)에요.
그리고 나트륨이 400mg 들어있는데요.
이게 많은 것인지 적은 것인지 궁금해서
제 기준에서 짭조름한 과자인
 '포카칩 오리지날'과 비교해봤는데,
아니 글쎄... 포카칩66g인데 나트륨이 260mg밖에 안 되더라고요...
역시 소금 팝콘이라는 명성답게
소금이 많이 들어갔나 봐요. (^^;;)

본격적인 먹방을 위해
입구를 개봉한 모습이고요.
일단 뜯었을 때 비주얼은 영락없는
팝콘의 모습입니다. 
그냥...평범한 팝콘(팝콘에게 뭘 기대한 거니?ㅎㅎㅎ)
냄새는 어떨까 궁금해서 코를 갖다 댔는데.
헉... 고소한 향기 미쳤다...
진짜 세상 고소한 향기를
다 모아놓은 듯한 냄새가 났어요. 

자, 이제 고대하고 고대하던
팝콘을 먹을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자체 BGM)
일단 하나를 쏙 입에 넣어보았는데요.
엥? 제가 기대하던 그런 MSG가 가득한 맛은 단연코 아니었습니다.
그냥 일반 팝콘 맛이었어요. (ㅋㅋㅋ)

혹시 몰라서 두 개, 세 개 입에
와구와구 넣어봤는데요.
음... 그냥 팝콘 맛인데???ㅋㅋㅋㅋ

근데... 웬걸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는데,
계속 먹다 보니깐 약간 감칠맛 같은 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계속 이 맛을 되뇌어 봤는데 CGV 영화관에서 먹던 팝콘 맛이랑 비슷했어요.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 영화관 아니면 팝콘 먹을 일이 없네요... 제가...하하하하...)

근데 확실한 건 씹을수록 좀 느끼해요. (물론 고소하지만)
그리고 짭짤한 맛도 많이 느껴지고요.
근데 손가락을 멈출 수가 없네요...

뭔가 홀린 것처럼 계속 손이 가요.
이것이 MSG의 참 맛인가?

계속 먹다 보니깐 어느새 많이 줄어든
팝콘의 모습이고요.
아, 근데 점점 한계가 오더라고요.
짠 걸 계속 먹다보니깐 물도 너무 땡기고,
입안이 기름칠 된 것 같고 좀 많이 느끼했어요.

그래서 종합적인 결론은,
역시 팝콘은 카라멜 팝콘ㅋㅋㅋ
뉴트로 감성은 좋았지만,
맛은 그다지 잘 모르겠어요.
확실한 건 처음에는 밍숭맹숭하고
갈수록 짭짤해진다는 점.
고소하지만 느끼한다는 점...

혹시라도 스포당하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그래도 한 번쯤 경험 삼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_^;;
여러분은 다를 수 있으니까요.

짝짝짝짝(자체박수)
넵 이렇게~ 오늘은 GS25 신제품인
미원맛소금팝콘에 대해 리뷰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ㅎㅎㅎ)
뭔가 블로그를 하다 보니 이렇게 과자를 리뷰하게 되는 저 자신을 보면서
저는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평소에 과자를 1도 안 먹거든요. (ㅋㅋㅋ)

아무튼,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는 여기까지고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리뷰가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하트 클릭은 로그인 필요X)

P.S 남은 팝콘을 어떻게 먹어치울까
고민하다 치트키를 썼다.
가짜사나이 시즌2, 에피소드 3화 보면서 굿
밤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