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수익 실현 가능! 구글에서 제 2의 월급 같이 받아요. (feat. 안부인사)

2022. 11. 16. 18:00티스토리 블로그 꿀팁🍯

블로그에 글을 안 올린지 어느덧 100일이 되었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손맛... 역시 회사에서 적는 글보다는 블로그에서 한자 한자 꾹꾹 눌러 담는 재미가 좋네요 ㅠㅠ
(내 맘대로 휘갈기는 재미...)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추억해 보면...
일, 일, 일, 일, 일, 일, 일 X 무한대 하지만 헛되지 않은 시간이었어요.
다양한 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고,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거든요 ^^
(혹시 회사 동료분들이 볼까 봐 그냥 하는 말...)

블로그 포스팅은 멈췄지만, 절대로 놀고 먹지는 않았어요. 퇴근하고 와서 지친 몸으로 틈틈이 시간을 할애해서 [전자책]을 적었답니다. (짝짝짝)
무려 24페이지!!! ㅋㅋㅋ
제 혼을 갈아 넣었기 때문에... 진짜 자식 같은 맘이 들더라고요. 근데 또 적고 싶지는 않네요... 마지막 전자책인것으로...ㅋㅋㅋ

주제는 [티스토리에서 팔리는 콘텐츠] 이고요.
30대 직장인이 열심히(?) 노력하면 누구든지 월 30만 원 이상 구글로부터 제2의 월급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에요.

지난 2년간의 노하우를 😼꾹꾹 담았고요.
정말 써먹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한 땀 한 땀 적었습니다.

맛보기로 목차만 보여드릴게요.

[목차]
프롤로그, ‘시작은 우연"
1강. 블로그로 돈 벌려면? 팔리는 콘텐츠 이해하기!
2강. 콘텐츠가 팔리는 곳은 어디?!
3강. 팔리는 콘텐츠 주제 선정
4강. 팔리는 콘텐츠 소재 찾는 방법(신상품)
5강. 팔리는 콘텐츠 소재 찾는 방법(맛집)
6강. 클라쓰가 다른 소재 찾는 방법
7강. 팔리는 콘텐츠 작성하기(상품 리뷰 글)
8강. 팔리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중요함)
9강. 콘텐츠 발행 후 모니터링 방법(중요한 이유 있음)
10강. 다음 메인 뜬 콘텐츠 세부 분석(구매처/소재/조회 수/수익 등)
에필로그, ‘결과는 노력’
부록. 티스토리 운영 꿀팁 Q&A(feat. 2년 노하우 응축)

다들 저처럼 빙글빙글 돌아서 가지 말고,
빨리 수익실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는 아무도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시행착오도 많고, 수익 내기까지 너무 오래 걸렸거든요...

암튼...
안부 글 같은 면서도 전자책 홍보 같은 인사는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동안 많이 쉬었으니 다시 재정비해서 돌아올게요.

이제 2년 차가 되었으니, 스펙트럼을 넓혀서...
블로그, 글쓰기와 관련된 주제도 종종 써보겠습니다. 끝!

혹쉬 전자책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고고고⤵⤵⤵ (많.관.부)

티스토리에서 돈 버는 비밀 |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김소소하게의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투잡·재테크 전자책 제공 등 11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

km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