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2 첫 우승 누구?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 솔직 후기!

2022. 5. 23.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이에요.

🍙가격: 1,6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그거 아세요 여러분?! 편스토랑이 시즌2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첫 우승은 트로트 가수에서 편셰프로 출연한 이찬원님인데요! 진또갈비로 우승했다고 해요.


📍진또배기 맵싹갈비 삼각김밥은 GS25 편의점에서
📍진또배기 매운찜갈비는 프레딧사이트에서 구매 가능!

네이밍 지렸고! 진또배기~🎶 진또배기🎵. 뭔가 저절로 노래가 떠오르는 건 저만의 기분탓이겠죠? 😎 그나저나 맵싹갈비라니!!! 엄청 매울 것 같아요 🔥🔥🔥


📍5/21~6/3까지 진또배기 맵싹갈비 구매 시 생수 1병 증정

오늘의 관전 포인트!
1️⃣ 맵기(눈물 콧물 쏙 빠질 정도인지…)
2️⃣ 콘 옥수수 양(이미지 예시만큼 많은지…)

자, 그럼 이제 한 번 먹어보자고요.

기본적으로 볶음밥 베이스인데요. 밥에 양념된 삼각김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대충 기본은 한다는 뜻)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렸는데… 너무 많이 돌렸나 봐요. 김이 살짝 눅눅쓰 🥲ㅋㅋㅋ 10초만 덜돌릴걸 그랬나 봐요.

단면 보고 가실게요. 일단 한눈에봐도 콘 옥수수가 여기저기 눈에 띄는데요 🔍 제법 많아 보이쥬?

군데군데 찜갈비로 추정되는 고기도 몇 개 보이네요. 자세히 보니까 콘마요네즈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이제 먹방 들어갑니다!!! 과연 진또배기 맵싹갈비 맛은 어떨지?!

‼️‼️‼️‼️‼️‼️‼️‼️‼️‼️‼️‼️‼️‼️‼️‼️‼️‼️‼️‼️‼️‼️‼️‼️‼️‼️‼️‼️‼️‼️‼️‼️‼️‼️‼️‼️‼️‼️‼️‼️‼️‼️‼️‼️‼️‼️‼️‼️‼️‼️‼️‼️‼️‼️‼️❣️

일단 ‘씁-하 씁-하’하고 시작할게요🥵. 겁나 맵네요. 입에 넣자마자 바로 맵고요. 신라면보다 맵고 불닭보다는 덜 매운 맵기예요. 근데 또 맛은 있네요…♥️

진짜 맵싹갈비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맛이고요. 볶음밥 베이스에 돼지고기 갈빗살은 뭐 말해 뭐하잖아요. 거기에 신의 한 수! 마요네즈 콘옥수수가 독특한 식감을 더해주고. 맵기도 어느 정도 잡아주는 것 같아요.

먹을수록 우승할만했다는 생각이 들고요. 👏🏻👏🏻👏🏻 이찬원씨 요리 실력에 감탄하게 되네요.

재구매 의사♥️

삼각김밥 고를 때 양념 되어있는 비빔밥st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강추드리고요👍🏻 진또배기 이찬원님 팬분들이라면! 팬심으로 또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유:)

🙋🏻‍♂️솔직 한 줄평
“맵싹갈비 맛은 진또배기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