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초코러버 겨냥한 아이스크림?! 더위사냥 초코모카 솔직 후기!

2022. 5. 16.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빙그레 더위사냥 초코모카에요🙌🏻🙌🏻

🍦가격: 1,500원
🍦구매처: 세븐일레븐

어릴 때 진짜 많이 먹었던 더위사냥!!!ㅋㅋㅋ커피 맛이 신기하기도 했고… 무엇보다도 친구들이랑 나뭐 먹는 재미가 쏠쏠했는데요.
초코모카맛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더위사냥 초코모카 맛은 코코아분말, 디카페인커피, 인스턴트커피가 들어갔는데요. 얼마만큼 초코 맛이 날지 기대되네요🤔

알아도 쓸데없는 더위사냥 TMI 1️⃣
👉🏻 더위사냥은 1989년생 출신이다.

알아도 쓸데없는 더위사냥 TMI 2️⃣
👉🏻 어벤져스: 에이지오브 울트론과 콜라보 한 적이 있다.

친절한 거 실화냥😼

알아도 쓸데없는 더위사냥 TMI 3️⃣
👉🏻 골드키위, 오렌지, 딸기, 바나나, 포도 등 다양한 맛이 있었지만 단종되었다.

아놔… 오랜만(몇 십 년)에 반으로 갈랐더니 감 떨어졌네요…🤦🏻‍♂️ (아마추어 같은 실수를)

하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딱 좋고요! ㅋㅋㅋ

확실히 초코모카 맛이라서 기존 오리지날보다는 색이 진해 보이고요. 그래서 한 입 베어 물어보면?!

오잉?! 이 맛은?!

기본적으로 더위사냥 맛은 있고요. 아주 살~~~~~~~~~~짝 빠삐코 맛도 있는 것 같아요😎

보통 초코모카라 함은 초코의 끝판왕인데! 그런 초코초코한 맛은 아니고요. 정말 은은하게 초코맛이 깔려있어요.

하지만 역시 마성의 더위사냥 먹으면 먹을수록 빨려 들어가는 맛이네요…🤎

재구매의사 🅾️

커피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요. 특히 디카페인이라서 좋았어요. 더위사냥에 추억이 있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솔직 한 줄평
“둘이서 나눠 먹고 싶지 않은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