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 아이스크림 출시?! 노티드 딸기앤 바나나 소프트콘 솔직 후기!

2022. 5. 9. 10:51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노티드 딸기앤 바나나 소프트콘이에요.

🍦가격: 2,2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노티드 콜라보!!! 끝난 줄 알았는데?!
다시 돌아왔네요. 이번에는 아이스크림입니다 ✨

과자 포함해서 173Kcal고요. 딸기퓨레랑 바나나퓨레가 각 3%, 0.7% 들어있네요.

옛날 아이스크림 중에 토네이도(회오리) 아이스크림이라고 있었는데.. 혹시 아시려나요…? (아시는 분 댓글 좀🧑🏻‍💻)

일단 비주얼은 합격 🙏🏻
딸기바나나가 절묘하게 잘 섞여있네요.
회오리 모양이 확실히 보는 재미가 있어요👀

자, 그렇다면 과연 은 어떨까요?!

음… 예상했던 맛이 아닌데요?…

향이 좀 인위적이고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긴 한데.. 잘 기억이 안 나네요. 고급진 맛이 아니에요.

소프트콘이라서 부드럽긴 한데요. 식감이.. 뭐랄까.. 좀 묵직한 느낌이라기보다는 좀 가벼워요. 먹을수록 인위적인 맛이 많이 느껴지네요..

너무 기대를 많이 했던 걸까요…? 노티드의 특색은 1도 없고, 그냥 무난한 그런 맛이에요. 약간(많이) 실망쓰

그래도 일단 시작했으니 끝까지 먹어봐야죠.

오! 드디어 콘 부분 나왔다. 아이스크림이 아래까지 꽉 차 있는 건 마음에 드네요🙌🏻🙌🏻

아니 근데 웬걸… 콘 부분마저 눅눅하네요?! 이건 아니지.. 바삭바삭 살아있는 식감 기대했는데.. 마지막까지 실망 😭

재구매 의사❌

아쉽지만,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비주얼만 빼면 특별히 맛있는 아이스크림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평소 노티드Xgs25콜라보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솔직 한 줄평
“무난무난 쏘쏘”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