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초코파이에서도 치약 맛?! 아이스 초코파이 민트초코칩 솔직 후기!

2022. 3. 31.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아이스 초코파이 민트초코칩이에요.

📌가격: 3,700원
📌구매처: 배스킨라빈스31

오늘은 3월 배라 신상은 들고 왔어요🙌🏻🙌🏻
근데 이제 민트초코를 곁들인..
저는 반민초라 패키지만 봐도
벌써 어질어질하네요 🥲

그래도 다행히 천연향료 페퍼민트향은 0.08%밖에 안 들어갔네요! ㅋㅋㅋ

상온에 꺼내서 3분 뒤! 국룰인거 아시죠?!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헉! 두께 보세요.. 일단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가 크고요. 근데 생각보다 빨리 녹고 있어요🍦

단면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짜잔.. 저 근데 민트색 진짜 좋아하거든요? 옷도 있고, 컵도 있고,,, 등등 왜 때문에 민트 맛은 싫어하는 걸까요,,?

냄새가 ‘확’ 올라오기 시작했고요. 진짜 이제 먹겠습니다 (후.. 긴장되네요)

‼️‼️‼️‼️‼️‼️‼️‼️‼️‼️‼️‼️‼️‼️ ‼️‼️‼️‼️‼️‼️‼️‼️‼️‼️‼️‼️‼️‼️ ‼️‼️‼️‼️‼️‼️‼️‼️‼️‼️‼️‼️‼️‼️

오늘은 조금 다른 의미의 느낌표고요! 네 맞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 맛! 치약 맛이에요!!!🤮🤢🤮🤢🤮🤢🤮🤢🤮🤢🤮🤢

진짜 이거는 민초단을 위한 상품이고요. 그래도 민트 맛 제외한 초코파이 맛은 좋아요 👍🏻 (근데 이게 무슨 소용? 🤷🏻‍♀️🤷🏻‍♂️)

민트 아이스크림 사이사이 초콜릿이 박혀서 식감이 조금 더 좋은 느낌도 있고요.

배라 BEST 플레이버인 민트초코칩 아이스크림이 정말 가득 들어있습니다. 참! 초코파이 빵 부분이 식감이 상당히 독특하고 맛있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 느낌이랑 완전히 다릅니다.

재구매 의사❌

저는 당연히 반민초고요😇 정말 꿈에 나올까 봐 두려운 맛이에요. 하지만 민초단에게는 이보다 희소식이 있을까요? 암튼.. 민초단에게 이 초코파이를 추천합니다!

🙋🏻‍♂️솔직 한 줄평
“치약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