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시즌2 볼 때 먹으면 꿀맛! 강철부대 꿀튀긴건빵 솔직 후기!

2022. 3. 30.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강철부대 꿀튀긴건빵이에요.

📌가격: 1,500원
📌구매처: GS25 편의점

🪖강철부대 시즌2 시작했지 말입니다!
혹시 보시는 분 있으신가요?! 저는요.. 아직 첫 화도 보지 못했어요. 시즌2가 시작했다는 사실도 이 꿀튀긴건빵을 사면서 알게 되었답니다 🥲

시즌2도 흥행바길 바라면서! 빠르게 훑어보겠습니다. 우선 칼로리는 생각보다 높아요. 아무래도 사양벌꿀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패키지가 군대를 연상케 하네요.

오호.. 이 얼마 만에 보는 건빵인가요!!!
그나저나 솔직히 저는 군대 있을 때도 건빵을 잘 먹어보지를 않아서 딱히 추억은 없고요..

건빵은 왠지 퍽퍽해서 그냥 먹기 싫은 과자.. 굳이 먹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드는 과자..

근데 이게 웬 꿀맛이죠?!

어므나! 생각보다 맛이 괜찮은데요???

그냥 건빵 맛이긴 한데.. 사양벌꿀이 들어있어서 살짝 달달해요… 자꾸만 손이 가는👐🏻

그리고 우리가 흔히 먹는 건빵보다는 색이 살짝 더 갈색빛을 띄는 것 같아요.

근데 조금 서운한 감정은 어쩔 수 없네요. 사실 건빵 하면 별사탕! 별사탕 하면 건빵인데!!! 웨얼이즈 별사탕!!!⭐️🌟⭐️🌟⭐️🌟

역시나 몇 개 먹으니까 바로 물리기 시작하네요. 요럴 때는 건빵을 새롭게 즐기는 꿀팁이 있는데요.

바로 우유를 부어주면 됩니다. 사실 엄청 으깨서 넣어야 하는데.. 지금 시간이 저녁 10시거든요. 힘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네.. 생략했습니다. (운동하고 왔더니 힘이 없네요)

재구매 의사❌

건빵에 1도 관심 없는 저로서는.. 당연히 재구매 의사는 없고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다는 거.. 혹시 시즌2 보시는 분들이라면 강철부대 볼 때 같이 드셔봐도 좋을듯합니다.

🙋🏻‍♂️솔직 한 줄평
“별사탕이 없어서 조금 아쉽..”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