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에서 왜 돼지 불고기가 나와?” 이영자 치킨 60계치킨 육육치킨(순살) 솔직 후기!

2022. 3. 21. 09:00리뷰 소소하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60계치킨 육육치킨(순살)이에요.

📌가격: 20,900원(배달비 제외)
📌구매처: 60계치킨

60계 치킨에서 신메뉴가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했어요. 이름하여 육육치킨! 돼지불고기(육)X치킨(육)😋

60계치킨 치킨 박스는 상당히 화려하네요? 그나저나 나중에 사이드도 한번 주문해 봐야겠어요✌🏻특히 호랑이 쫀도그! 엄청 맛있어 보여요.

서비스는 사랑이죠. 공짜로 받으니까 기부니 조크든요 ㅋㅋㅋㅋ 지금 육육치킨 주문하시면 즉섭밥 무료로 증정되니까 참고해 주세요! (매장당 300개밖에 없다며.. 속닥속닥)

자, 그럼 이제 빠르게 리뷰 가보겠습니다.

우선 치킨 받자마자 상당히 인상 깊었던 건 ‘전’ 냄새가 났다는 건데요. 왜 치킨에서 이런 냄새가 나는 건지 ㅋㅋㅋ 비주얼은 간장치킨처럼 보였고요. 군데군데 불고기가 들어있어요.

웨지감자도 보이는데요 🍟 불고기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달달한 간장 냄새가 상당히 식욕을 자극합니다 🥲 그렇다면 과연 맛은?!

‼️‼️‼️‼️‼️‼️‼️‼️‼️‼️‼️‼️‼️‼️뭐지ㅋㅋㅋ 맛있어요!! 치킨에서 불고기가 맛이나요!! ㅋㅋㅋ

기본적으로 치킨은 간장치킨 맛이 나는데요. 불고기랑 같이 먹으면! 불고기 맛이나요 ㅋㅋㅋ 치킨+불고기 조합! 이게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먹는 저도 신기..)

그런데 불고기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더라고요. 좀 아쉬워요. 이왕 먹는 거 좀 더 컸더라면..

웨지감자는 역시 맛있죠. 근데 그거 아시죠? 감자 먹으면 배 금방 부른 거. (웨지감자는 그냥 자객이 아닐까..)

60계 특제 소스인 마요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찐은.. 이거죠 ⤵️⤵️⤵️

치킨+돼지불고기+흰쌀밥=맛이 있겠니, 없겠니? (ㅋㅋㅋ 당연히 맛있을 수밖에요..)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이건 무조건 치밥해야 해요. 치맥도 좋긴 하겠지만요!

단짠단짠! 너무 맛있긴 한데 역시나 조금 물리네요. 물론 저야 다 먹을 수 있지만😇

재구매 의사❓

우선 솔직히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과 불고기 조합이 상당히 잘 어울렸고요. 단짠한게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다만, 불고기가 너무 자잘해서.. 은근히 치킨이랑 같이 먹는 게 어려웠어요. 불고기 사이즈 UP 시급합니다🙏🏻

평소 60계 치킨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하고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아요. 어른이 입맛 사로잡으려면 청양고추가 좀 들어가도 좋을듯합니다🌶
-방구석 미식가-

🙋🏻‍♂️솔직 한 줄평
“치킨+불고기=은근 잘 어울려”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