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식? 미식? 동원 리챔맛&야채참치맛&고추참치맛 감자칩 솔직 후기!

2022. 2. 2. 09:2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동원 리챔맛&야채참치맛&
고추참치맛 감자칩이에요.

📌 가격: 각 1,5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제가 지금 뭘 보고있는 거죠? ㅋㅋㅋㅋ
참치&리챔맛 감자칩이라니..
갓생기획에서 또 신박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네요 🙌🏻🙌🏻

셋다 맛이 상상이 안 가지만.. 야채참치맛이 제일 궁금해서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과연 괴식일까요..? 미식일까요..?

칼로리 참고⤵️⤵️⤵️

응? 냄새는 상당히 익숙한데요. 아아!! 이거 약간 야채타임 냄새나요.

그나저나 이게 무슨 맛이죠?! 😱

밍밍한데.. 겁나짜요. 그냥 나트륨 덩어리인맛.. 야채참치맛??? 글쎄요.. 제 혓바닥은 전혀.. 못 느꼈어요.

야채참치맛은 일단 실패❌
고추참치맛에 희망을 걸어보겠습니다.

원재료 참고⤵️⤵️⤵️

칼로리 참고⤵️⤵️⤵️

요번에도 뭔가 냄새는 익숙하네요 🐽

맛은.. 음.. 이거 옛날에 어릴 때 자주 먹었던 떡볶이 과자 맛이에요. 그래도 야채참치맛 보다는 좀 낫네요 👍🏻

근데 전체적으로 과자가 너무 짜요.. 😭 두께감이 있는 식감이라 좀 바삭바삭하긴 한데.. 저는 포카칩 식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 도전! 리챔맛 감자칩!!

원재료 참고⤵️⤵️⤵️

칼로리 참고⤵️⤵️⤵️

과자 열자마자 베이컨 향이 확 나고요 🐽

맛은.. 베이컨 맛이 많이 나네요. 근데 신기한 건 앞에 먹은 참치맛 과자 2종보다 덜 짜요.. 😇 (아님 짠맛에 적응이 된건가?ㅋㅋㅋ)

자, 이제 총평을 해보자면
1️⃣ 재구매의사❌
2️⃣ 식감은 좋으나 전체적으로 너무 짜
3️⃣ 역시 포카칩..
확실히 미식은 아니었네요..
아쉬움 한 가득 😭😭😭

🙋🏻‍♂️ 솔직 한 줄평
“동원..이러지마 제바류 ㅠㅠ”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