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할 때 쓰는 ‘치트키’를 아이스크림으로?! 버터아이스크림 솔직 후기!

2022. 1. 31.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버터아이스크림이에요.

📌 가격: 1,500원
📌 구매처: GS25 편의점

스무쓰 라이크 버터 🎶
라이크 어 크리미널 언더커버 똿!
오늘 주제가 버터인만큼 인트로는
BTS의 버터로 한 번 시작해 봤고요 🙌🏻🙌🏻

버터 아이스크림 이름답게
원재료는 가공버터, 이엠 크림 버터 콘센트레이티드 파우더, 버터가 들어가네요..

컨셉은 좋은데, 뭔가 좀 찝찝쓰!!
버터는 뭔가 음식의 맛을 더해주는 역할인데, 오늘은 그냥 찐버터만 먹는 거니까.. 기부니가 좀 그러네요..🥲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잠깐만! 진짜 색깔도 버터 색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크기도 작고 상당히 귀여워요.

일단 냄새는 버터 향이 많이 나고요. 근데 좀 인위적인 냄새를 곁들인..

제일 중요한 맛은?!
👉🏻 완전 제 취향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터 맛은 당연히 있는데. 이게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 아니라 많이 저렴한 느낌이에요.

식감 자체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톼일인데.. (약간 서걱서걱 st) 약간 카라멜 맛도 좀 나는 것 같고요. 맛있냐 없냐로 따졌을 때는 이상한 맛.. ㅋㅋㅋ

근데 버터라서 또 막 엄청 느끼할 것 같지만, 1도 느끼함은 없고요. 확실히 인공적인 맛이 많이 납니다..

빵이나 다른 디저트에 넣어 먹으면 좀 맛있으려나 싶지만.. 그럴 거면 차라리 그냥 버터를 넣는 게 좋뎄다는 의견이고요 🤦🏻‍♂️

일단 샀으니까 다 먹기는 하는데.. 좀 많이 아쉬웠다..고 얘기 하면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

🙋🏻‍♂️ 솔직 한 줄평
버: 버터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터: 터무늬 없는 맛

📌 평점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