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이 직접 그려 대참사(?)크리스피도넛 신상 복받아랑 도넛 솔직 후기!

2022. 1. 13. 09:00리뷰 소소하게🙃/편의점 신상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신상은
크리스피도넛 복받아랑 도넛이에요.

오늘도 역시나 호랑이 마케팅! ㅎㅎㅎ
이제 익숙하시죠? 저는 해탈했습니다..
그래도 켈로그 대탈출!!해서 기분 좋아요.

📌 구매처: 크리스피도넛
📌 가격: 2,800원

요번 크리스피도넛 복받아랑 도넛은 상당히 의미 있는(?) 도넛인데요! 왜냐하면 크리스피 알바생분들이 직접 도넛 위에 호랑이 얼굴을 그렸거든요 🙌🏻🙌🏻

저는 기사로 먼저 접했고, 기사에서 소개된 호랑이 얼굴이 엄청 못생겨서 ㅋㅋㅋ 이거
리뷰하면 재밌겠다 싶어서 매장에 갔는데!
웬걸 숙대점 알바생분들은 금손이시더라고요.. 호랑이가 다 귀엽게 생겼어..(내심아쉽)

그래도 귀는 삐뚤삐뚤하고, 눈알도 살짝 그리다 실패한 느낌이에요. 🐯

아! 맞다 그리고 뒷면은 그냥 글레이즈드 도넛이에요. 앞면만 주황색으로 덮여 있어욬
아.. 너무 귀엽게 생겨서 반으로 가르기가 좀.. (미안해 랑아..)

다들 (새해)복받아랑!!!

헉! 초코크림이 아주 듬뿍 들었는데.. 우측으로 너무 쏠려있네요? 아쉽.. 👋🏻

그래도 제법 많이 들어있습니다. 기본 글레이즈드 도넛에 안에 초코크림을 듬뿍 넣은 구성 같아요.

어디 보자, 그럼 과연 맛은 어떨지..?

역시 기대했던 딱 그만큼의 맛이네요! ㅎㅎ

맛이 아주 초코초코합니다. 겉은 단호박으로 맛을 낸 것 같은데 맛이 아주 살짝나고요. 초코크림은 약간 누텔라 느낌 납니다. 상당히 진해요. 🍩

너무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맛있어요!! 글레이즈드+초코 = 맛있는 공식

하지만 입맛은 늘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는 거 잊지마세요 ✌🏻

🙋🏻‍♂️ 솔직 한 줄평
“쏘쏘했지만, 아는 맛이 무섭지ㅋㅋ”

📌 평점 (⭐⭐️⭐️.5 / 5별 만점)
- - - - - - - - - - - - - - - - - -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