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오츠커피에서 인생 아인슈페너 찾았다! (feat. 서울 3대 아인슈페너)

2021. 8. 9. 18:00카페 소소하게☕/힙한 서울 카페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오츠커피
✔️ 카페 ☕️
✔️ 월~금: 11:00~20:00
토~일: 12:00~20:00
✔️ 서울 용산구 원효로89길 13-12

자자, 다들 주목해주세요. 🙋🏻‍♂️
서울 3대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유명한 오츠커피!
제가 사실인지 아닌지 확인하러 왔어요.

근데 나머지 2곳은 어딜까요?? 🤔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가게는 일단 상당히 느낌이 있네요.
식물이 많아서 그런지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

역시 핫하다 핫해 ♨️
토요일 오후 1시는 커피 마시기
딱 좋은 시간이잖아요.
다들 생각이 비슷비슷하네요… 🥲

다들 아인슈페너는 무조건 1개씩 시켰네요. 🤣
저희도 아인슈페너(5.0)
아메리카노(4.0) 1잔씩 주문했어요.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류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

창가 자리 너무 좋아요. 💕

뭔가 되게 묘하게 힐링 되는 기분

천장도 되게 특이하더라고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 or 산미 강함
요렇게 있는데 저는 산미 강한거로 주문했어요!
점심때 좀 느끼한 거 먹었는데
말끔히 씻겨나간 기분~🎶

오늘의 메인 빌런 아니 주인공!
아인슈페너를 제가 먹어봤는데 말이죠!!!

와… 크림 진짜 어쩔 거냐고요…
진짜 크림 너무 신선하고요.
어떻게 이런 맛이 날 수 있죠? 🧐

크림이 적당히 달달하면서 쫀쫀해요.
대박이네요 진짜!ㅋㅋㅋ

커피를 거의 다 마셔가는데도
계속 크림이 남아 있어요.
그렇다고 크림이 부담스럽냐고요?
NO☝🏻 전혀요.
오히려 계속 남아있었으면…🙏🏻

진짜 인생 아인슈페너 맞네요.
오츠커피 인정합니다. 👍🏻
혹시 아인슈페너 맛집 찾으신다면,
무.조.건 여기로 오세요. 🙌🏻🙌🏻

아 그리고! 은근히 사람 많은데
의외로 책이 술술 읽히네요? ㅋㅋㅋ

📝 세 줄 요약
1. 인생 아인슈페너찾는다면, 오츠커피 고고!
2. 크림 핵존맛, 커피양보다 크림 훨씬 많음
3. 은근히 책 읽기도 좋음, 창가자리 추천!

🧑🏻‍💻 오늘의 교훈
- 없음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