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도 커리 맛집 HIBI(히비) 솔직 후기! 힙한 이유가 있었네!?

2021. 8. 7. 17:50맛집 소소하게🥢/용산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
바로바로 요기에요. ⬇️⬇️⬇️

HIBI(히비)
✔️ 일식 🥢
✔️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24 1층

그동안 너무너무 와보고 싶었던 히비!
오늘 드디어 왔네요. 소원성취 🙆🏻‍♂️

내부는 꽤 크고 좌석도 많아요.
4인용 테이블도 있고, 바테이블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메뉴는 히비커리나베 극(호밀) 26.0
소대창구이(소금) 3.0
레몬치즈 라이스 3.0 요렇게 주문했어요.

메뉴판 참고 ⬇️⬇️⬇️

전체적으로 타일이 많이 깔려 있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는 약간 목욕탕 같은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

오우. 나베 등장이요. ⬇️⬇️⬇️

요거는 소대창구이 꼬치인데
1개에 3천 원이었네요? 🥲
쵸큼 비싼듯… ㅋㅋㅋ

근데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요.
다음에 오면 더 많이 시켜야겠어요!!!

치즈밥이라니… 진짜 배우신 분들
이거 나중에 카레쓱쓱 비벼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나베는 상당히 묽지만, 직원분 말로는
졸이면서 먹는 거라고 하네요.
채소는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호밀면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세상에나…?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면이 얇고, 엄청 부드러워요.

감자를 좋아해서 🥔
급한 마음에 달려들었는데…
입천장 다 까지는 줄 알았네요. 🤣

솔직히 처음에는 오잉(?)했는데요.
너무 카레탕이라서... 비주얼이 썩… ㅋㅋㅋ
근데 진짜 마법의 스프네요.
뭐죠? 여기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채소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브로콜리 넘나 맛있어요.💕

당근도 너무 부드럽… THE LOVE

그런데 간은 좀 짠 편이에요.
옆에서 먹던 짝꿍이 계속 짜다고…🧔🏻‍♀️
ㅋㅋㅋㅋㅋ
저는 솔직히 짜긴한데,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이 부분은 호불호가 좀 갈릴 듯 하네요.

아니 근데 진짜 맛있긴 해요.
계속 허겁지겁 먹게 되네요.
행복🥳

그리고 문제의 치즈 밥!
요거요거 진짜 핵존맛 조합이에요.

카레 듬뿍 묻혀서 한 입 먹으면 난리 나요!
앞으로 집에서 카레 먹을 때
요렇게 준비해서 먹어야겠어요.
밥+치즈+카레(레몬은 옵션)

아우… 진작 시킬걸.

카레 거의 다 먹었는데
갑자기 맥주가 급 땡기네요. 😇

쾰시?라는 맥주인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순하고 부드럽네요.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살짝 눌어붙은 면은 역시 더 맛있더라고요…
아니 근데 이 집은 대체 카레에 무슨 짓을…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날 것 같네요.

📝 세 줄 요약
1. 히비커리나베 맛은 말 그대로 극락
2. 커리는 간이 좀 짠 편이니 참고
3. 소대창 꼬치는 주문 많이 필수
레몬 치즈밥도 무조건 필수!

🧑🏻‍💻 오늘의 교훈
- 맥주는 시킬 거면 빨리…🍻

재방문 의사 🅾️
김소소하게’s 추천 맛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