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도락 미미족 본점 배달 솔직 후기! (feat. 평점 5점 best 메뉴 가성비 세트)

2021. 8. 4. 18:00맛집 소소하게🥢/용산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용산 배달 맛집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

서경도락 미미족 본점
🏍 배달의 민족 주문 시!
✔️ 최소주문금액: 15,000원
✔️ 배달팁: 1,000원~3,000원
✔️ 배달 시간: 22~37분

🧙🏻‍♀️ 오늘은 족발이 땡긴다!! 땡긴다~!! 족발이~~~ 여러분은 오늘 저한테 주문 제대로 걸리셨습니다! 오늘 저녁은 아마 족발이 땡기실 거예요. ㅋㅋㅋㅋ 🤣 (윙가르디움 레비 오우사~~~🎶)

헉. 뭐죠?? 족발을 시켰는데 이렇게 고급진 상자에 올 일인가요..? 근데 결국 음식이 맛있어야 하는디! ㅋㅋㅋ

평점 5점 Best 메뉴 가성비 세트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21,900원이에요.

구성품은 족발(중)+간장꼬리+매운꼬리+5칸 반찬+쌈채소+새우젓+수제 겨자소스가 들어있으니 참고하세요. (🍯팁! 리뷰 참여하면 서비스 주는 행사하고 있어요. 저는 막국수 받음)

아놔…🤦🏻‍♂️ 저는 실수로 쌈채소 하나 더 주문했어요. 흑흑

와우~ 족발 비주얼 실화입니까…?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그리고 요거는 저도 처음 먹어보는 꼬리족인데요!
한쪽은 간장 베이스고, 나머지는 매운 소스로 버무린 것 같네요. 많이 맵지만 않았으면…🥲

막국수는 살짝 뿔은 느낌이 있었지만! 리뷰 참여 서비스로 받은 것이니 만족했어요! ㅋㅋㅋ

쌈채소는 사롸있네~~~ 신선하더라고요. ❣️

그리고 이 집 특이하게 고수를 넣어주는데요! 참으로 불쾌했습니다!!! ㅋㅋㅋ 농담이고요. 다행히 짝꿍이 고수를 좋아해서 잘 처리해줬어요. 저는 고수 냄새만 맡아도 불쾌하더라고요. 😭

아 근데 참고로 그거 아시죠? 😅 오이도 그렇고 고수도 유전적인 영향 때문에 못 먹는 거! 절대로 투정이 아니랍니다. 👊🏻

요 소스도 맛이 좋더라고요. 쌈장이랑 같이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

자, 그럼 이제 족발부터 제 주관적인 느낌을 남겨보자면요. 족발은요~~~정말~~~부드럽고~~~쫄깃쫄깃했습니다. 너무나 맛있었어요. 💕

솔직히 양은 많지 않았는데요. 저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족발도 은근히 먹다 보면 질리더라고요. 그리고 큰 뼈에 붙어 있는 살! 별로 안 좋아합니다. 뜯어먹기도 불편하고요. 근데 여기는 뼈에 살 붙어있는 게 딱 2개 있더라고요. 크기도 적당하고요. 짝꿍이랑 사이좋게 1인 1뼈 했습니다. 🥳

간장 꼬리족은 저처럼 고기 중에서 기름진 부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대부분 비계입니다.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살은 별로 없더라고요. 가운데 뼈가 있어서 은근히 먹기가 좀 까다로웠어요.

매운 꼬리족은 같은 간장 베이스인데, 좀 매콤하더라고요. 입에서 불날 정도는 아니고요. 저 같은 맵찔이도 씩씩하게 먹을 정도이니, 맵기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저는 간장 꼬리족 보다는 매운 꼬리족에 1표 주고 싶습니다. 좀 덜 느끼했어요. 🙃

참! 막국수는 맛의 보완이 상당히 필요해 보였어요. 🤦🏻‍♂️ 고춧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났고, 소스도 이도 저도 아닌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다 먹긴 했어요. ㅋㅋㅋ

TMI: 엊그제 해적마트에서 사 온 와인인데요… 결국 이틀 연속으로 마셨습니다. 요 와인 이름은 캔달젝슨인데요.

맛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약간 바닐라향이 나는데, 기분 탓인 건지 취한 건지 진짜인 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족발과 화이트와인은 잘 어울리는 조합이 아니라는 건 확실히 깨달았어요. 🙌🏻🙌🏻 ㅋㅋㅋ(그리고 와인이 은근히 쎄요. 먹고 나서 머리 깨지는 줄…)

혹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문제가 뭔지 아시나요? 사진을 안 찍게 된다는 거예요…(나 먹느라고 참 정신이 없었구나)

족발 사진 더 많이 찍은 줄 알았는데. 없어서 당황했고요. 어쩔 수 없이 쌈+족발 사진 3장으로 때우겠습니다. 그리고 긴 글 싫어하는 여러분을 위해 항상 마지막에 세줄 요약 남기고 있으니 바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 세 줄 요약
1. 미미족 평점 5점 Best 메뉴 가성비 세트 먹어본 결과
2. 족발 살 많이 or 양 많음 좋겠다 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3. 꼬리족도 경험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가성비가 훌륭함)

👨🏻‍💻 오늘의 결론
- 맛있는 음식 먹을 때는 사진을 잘 안찍는다. 📸

✔️ 평점 (3.7점 / 5점 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