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사려니숲길 처음? 당신만 모르는 꿀팁 3가지!

2021. 6. 29. 08:30여행 소소하게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바로 이곳입니다. ⬇️⬇️⬇️

신혼여행 중이라면 꼭 가봐야 할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시 숨은 비경 31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사려니숲길에 가는 분들을 위해
소듕한 꿀팁 3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1️⃣ 사려니숲길 주차장 위치
숙소에서 출발할 때 ‘사려니숲길 붉은오름방향’으로 검색하고 출발하시면 돼요.

- 양쪽 도로 주차 가능
- 입장료 ❌

코스는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잠시 힐링하시죠. 💕

2️⃣ 사려니숲 코스
1. 나눔둘레길
2. 소망담은길
3. 미로숲길 (강추코스)

저희는 미로숲길 코스로 선택했고요.
물찻오름 입구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거리는 멀지 않은데… 갑자기 그늘 실종!! ㅎㅎ
썬그리필수템이랍니다. 😎🕶

초상권보호 ㅋㅋㅋㅋ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 👏🏻👏🏻👏🏻
오랜만에 듣는 새소리와 🕊
흙냄새, 나무 냄새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아 물론 마스크는 NG)

진짜 대충 찍어도 그림이더라고용.
사려니숲길 너무 좋아요 진짜.
커플 or 웨딩 컨셉으로 사진 찍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

3️⃣ 사려니숲 포토존
걷다 보면 숲 속 책방과 쉼터가 나오는데요.
여기 사려니 숲이라고 적혀 있는 포토존이 나와요.
물론 다른 곳에서 찍어도 예쁘지만.
여기서 커플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부부도 여기서 한 컷 찍었어요. 😙

아 그리고 누워서 쉴 수 있는 베드가 있더라고용!! 🥳 잠깐 누웠더니 잠이 솔솔 쏟아질 것 같았어요.
옆에 어르신들은 이미 딥슬립, 꿀잠💤ㅋㅋㅋㅋ

크크크. 저희는 누워서 숲 멍 때렸어요.
누워서 보니까 하늘과 나무가 어찌나 예쁘던지.
진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마지막 꿀팁 정리
- 썬그리 필수
- 운동화 필수(울퉁불퉁한 길이 은근 많아요)
- 선크림 필수(숲길 지나면 그늘이 사라져요)
- 긴 바지 선택(반바지 입고 갔는데 모기가…)

숲에서 걷고 쉬는 것만으로 정말 힐링 되는
하루였네요. 다들 꿀 팁 참고하셔서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