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 탈모 고민? 똑똑흑채로 입문하세요. 요령, 기술 필요❌ 그냥 똑-똑 튕기면 숱 부자됨.

2021. 2. 20. 19:01리뷰 소소하게🙃/직딩 추천템

아니, 잠깐만 ⚠️ 제 얘기 좀 들어볼래요?
제가 나이를 밝힐 수는 없지만‼️
30대거든요. (근데 이게 머선129⁉️)
벌써 탈모가 시작된 것 같아요. 🤦🏻‍♀️

머리를 감을 때도 많이 빠지고,
바닥에 뒹구는 머리카락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고,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들기 시작하는 거에요.

원래 숱이 많은 부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탈모는 생각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어떻게...
나한테 이런 시련이
찾아올 수가 있는 거죠. 😭😭😭

탈모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다고 해요.
유전일 수도  있고, (아부지~~ 정답을 알려줘)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생길 수도 있고요.

우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닥터포헤어에서 나오는
씨솔트스케일러를 쓰고 있긴 한데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요걸로 머리 감으면
두피가 겁나 시원해요. 😇
마무리로 스칼프팩을 쓰면,
두피에 영양이 꽉 채워지는 느낌‼️ (❁´◡`❁)
(요것들은 다음에 따로 리뷰할게요.)

어쨌든‼️ 내 모발을 지키기 위한
노력은 게을리하지 않을 거예요.
먹는 것부터 두피관리까지👊🏻
근데 그전에 일단 정수리는
좀 가리자구요. (소근소근)

똑똑, 배송 왔습니다. 📦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똑똑흑채가 도착했네요. 🤣
(하루 만에 왔는데, 뭘 기다ㅋㅋ)

✔️왜 똑똑흑채냐구요?
바야흐로 한 달 전인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제가 마미손 팬이거든요.
어느날 저한테 마진보이라는 채널
알고리즘에 뜬 거에요.
뭐지 하고 봤는데. 어므나. 🤷🏼
대놓고 앞광고 채널인 거죠. ㅋㅋㅋ 👍🏻
(콘텐츠는 재밌는데 채널은 폭망..TT)

여기서 똑똑흑채를 처음 알게 됐어요.
사장님이 말씀을 어찌나 잘하시던지.
저도 모르게 현혹됐지 뭐에요.
물론 제품 디자인도 예쁘긴 했는데
본인 제품에 관한 사랑과
자부심이 느껴졌어요. 진정성‼️
아 이 사람은 찐이구나.

혹시나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사연.
22살부때부터 탈모로 흑채를 썼다고...

와. 사장님 그 와중에 굉장히
미남이시네요. 👀 (가발쓰니까...ㄷㄷㄷ)

상세페이지를 쭉쭉 읽는데 흑채에 관한
고심과 연구가 너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아‼️ 여기다.
다른 곳은 찾아볼 필요도 없겠다‼️
(물론 한 두 군데는 더 찾긴 했습죠..)

흑채를 살지 말지 무척 고민하다가
결국,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
사실 뭐 그리 어려운 결심은 아닌데
탈모라는 사실을 받아들이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던 것 같아요. 👴🏻
(괜찮아 언젠간 너도 겪을 일인걸 😅)

✔️ 김소소하게’s 추천 픽
저는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 세트를
구매했는데요. (상품명 너무 어렵고^^;;)

용어가 조금 생소하긴 한데.
구성품이 맘에 들더라고요.
✔️ 바디1개 + 카트리지2개 + 픽서1개
- 바디=몸통
- 카트리지=흑채
- 픽서=스프레이
요렇게 보시면 돼요.

✔️ 가격은 99,000원

몸통은 계속 쓰는 거고
카트리지만 주기적으로 갈아주면 되니깐.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물론 조금만 찾아보면,
저렴한 흑채들이 많긴 한데...
왠지 저는 마음이 안 가더라고요. 🤷🏼

자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이제부터는 즐거운 언박싱
타임~~~~~~( •̀ ω •́ )y

먼저 설명서와 유의사항이 적힌
리플렛이 먼저 눈에 띄네요.
사장님께서 똑똑하고 슆다(쉽다+싶다)
요거를 약간 유행어처럼 미는 것 같은데...
몇 명이나 이걸 캐치하시려나요❓❓

소비자는 어려운 걸 별로 안 좋아해요.
똑똑하고 슆다. ➡️ 똑똑 뿌리니 참 쉽다.
ㅋㅋㅋㅋㅋ 괜한 오지랖. 🤦🏻‍♀️

와 ‼️‼️‼️
순간 무슨 화장품인 줄 알았어요.
디자인에 엄청나게 공을 많이 들였네요.
과연 내용물은 어떤 느낌일지⁉️

우선 바디부터 먼저 까보겠습니다.

⚠️ 잠깐만 근데 이거 뭐죠?
깨알같이 움직이는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검지로 누르고 튕기래요. ㅋㅋㅋ
나름 신박한 아이템이네요. 👋🏻

헉 ‼️‼️‼️ 이게 뭐죠⁉️

대박 ㅋㅋㅋㅋㅋ
오해하지 마세요. 제가 광낸 거 아니고요.
와. TV에서 보던 그런 흑채통이 아닌데요.
어나더 레벨... 이거 솔직히 말 안 하면,
절대 흑채통인지 모를 것 같아요. 😁

카트리지는 꺼내면 요렇게 생겼어요.
흑채로 빼곡하게 채워져 있네요.  []~( ̄▽ ̄)~*
마지막으로 요거는 뿌리는 스프레이
일명 픽서‼️ 흑채를 똑똑 뿌리고 나서
흩날리지 않게 고정해주는 역할을 한데요.

참, 그러고보니 여기 회사 이름이
비기너스럭인 것 같은데 무슨 뜻일까요?
(궁금한 것 못 참지~~~~ 🍣)

아, 인터넷에 찾아보니 ‘비기너스럭’가
‘행운’이라는 뜻이네요.👏🏻👏🏻👏🏻

자, 이제 그럼 설명서를 따라서
한 번 조립해볼까요?

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조립이 무척 쉽네요.
뚜껑 돌려서 카트리지 끼우고,
뚜껑 위에 커버는 떼면 준비 끝.

자, 그럼 이제 어디 한 번
똑똑하게 뿌려볼까요?

앗 눈부셔‼️‼️‼️‼️‼️

⚠️ 경고: 이렇게 되기 전에 오늘부터
모발 관리를 잘하자. 모발은 소중해요. TT

영상은 어떻게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는지
몰라서 그냥 마스크 썼어요.
어쩌다보니... 얼굴과 집 공개. 😭😭

거울을 보면서
스냅을 이용해서 똑-똑 튕겨줬어요.
생각보다 중독성 있네요. 이거 ㅋㅋㅋ
처음인데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비포&에프터

짜잔. 비포&에프터
대박... 오 마 매직 매직🎶
매직 마 매직 매직 매직🎶🎵🎵
콧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이렇게 쉽게 고민이 해결되는데
그동안 왜 이렇게 스트레스받으면서
고민했던 걸까요? 🤣
진짜 대만족쓰(´▽`ʃ♡ƪ)

앵콜 영상으로 
픽서 뿌리는 모습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멀리서 분사했어야 했는데
너무 가까이서 뿌렸더니 떡져버렸네요.
(픽서는 좀 더 멀리서 분사하세요~)

제가 사장님을 의심하는 건 절대 아니고요.
혹쉬 몰라서 머리를 슬쩍 비벼봤는데
다행히 가루가 묻어 나오지는 않네요.
휴. 다행이다. 환불원정대 부를 뻔 😎

똑똑흑채 너 마음에 든다. 😁
앞으로 잘 부탁할게.
하지만 명심해둬.
언젠가 내 모발이 다시 자라나게 되면,
그때는 다시 생이별할 거니까.
그때까지만 같이 잘 지내보자.👋🏻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어제보다 오늘 정수리가 더 비어 보이는 분
- 정수리 볼 때마다 스트레스받는 분
- 흑채를 사야겠다고 마음먹은 분(롸잇 나우)

모발은 젊었을 때 잘 관리 해야 해요.
저처럼 뒤늦게 후회하지 마시고요.

암튼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정수리 탈모 입문용으로
똑똑흑채 진짜 강추드려요 ( •̀ ω •́ )✧

아래 링크 남겨놓을 테니!
다들 저처럼 매직을 경험하길 바랄게요.
↓↓↓↓↓↓↓↓↓↓↓↓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 세트 (바디1개 + 카트리지2개 + 픽서1개) : BEGINUS:LUCK (naver.com)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 세트 (바디1개 + 카트리지2개 + 픽서1개) : BEGINUS:LUCK

[BEGINUS:LUCK] 비기너스럭 - 초기 탈모 스타일 솔루션 똑똑흑채 + 단단픽서

smartstore.naver.com

직딩 추천템은? 
직장인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추천하는 코너에요. 
저도 30대 직장인이기도 하고, 
나이가 점점 들다 보니 
꼭 필요한 것들이 하나둘씩 생기더라고요. 
제가 직접 써보고, 좋았던 것들만 
자신 있게 추천할게요:)

아직 광고를 받을 만큼 영향력 있는 
블로그가 아니라서요.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후기를 남기고 있답니다.
(속마음) 나도 광고 한번 받아보고 싶다.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