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 먹고 365만 원 행운까지?! 농심X배민 골든티켓 찾기 이벤트!

2022. 2. 1. 09: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주제는
농심X배민 이벤트에요.

쫄깃 쫄깃 오동통통 농심 너-구리! 🎶
제가 오늘 빅소식 하나 ‘몰고’왔어요!

찾아라! 골든티켓!!!
‘부제: 너구리 속 배민 골든티켓 주인공을 찾습니다’

자자, 도대체 이 이벤트가 뭐냐 하믄요.
바로 농심 너구리 5개입 팩 속에
특별한 보물을 찾는 건데요! (오잉? 어떤 보물???👀)

1️⃣ 골든티켓
📌 배민에서 1년 내내 1만 원 할인쿠폰
365장 바꿀 수 있는 골든티켓 22장이 숨겨져 있어요!

2️⃣ 오동통통 배부른 할인쿠폰
📌 2022년의 행운을 가득 담은 배달의 민족 2,200원 할인쿠폰 10만 장 숨겨져 있어요!

Wow 진짜 어마어마한 이벤트네요.. 대박!!! 저 지지.. 지금 좀 떨리고요.
골든티켓 나오면 약간 소름 돋을 것 같아요. 1만 원X365일 = 개꿀!

제발 골든티켓.. Pl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랜덤으로 한 장씩 지급되는 너구리 or 배달이 스티커 중 너구리 당첨됐어요. 🥲

딱 22장 밖에 없는데.. 당연히 제가 당첨될리는 없잖아요??? ㅋㅋㅋ 전혀 1도 기대도 안 했어요.

참, 또 다른 이벤트 소식 하나 더!
내가 꾸민 스티커 자랑하면 농심 럭키박스! 준다고 하는데요. 👍🏻 1만 원 상당의 선물이라고 하네요. 저는 귀찮아서 PASS ✌🏻

그래도 재미 삼아 한 번 꾸며봤어요 ㅋㅋㅋ 너구리가 은근 배민 모자+옷+가방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ㅋㅋㅋ. 암튼 이벤트 참여했다가 애꿎은 너구리만 5봉 몰고가게 생겼네요..

저는 비록 실패했지만, 티친분들은 꼭 골든티켓 당첨되셨으면 좋겠고요!!! 제 운까지 다 가져 가십시요!!! 🙏🏻🙏🏻🙏🏻

그냥 마무리하기 아까워서 투척하는..
근데 별로 도움은 안 되는 😇
김소소하게’S
너구리 더 맛있게 먹은 꿀팁!

➡️ 다시마 추가로 넣기 many many
다시마가 들어가면 국물이 더 깊어요~

➡️ 김에 싸먹기
그거 아시됴,,, 라멘에 김 포함돼서 나오는 거,,, 라면이랑 김 은근히 궁합 좋아요:)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