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네이밍도 찢었다! 2,600원짜리 편의점 신상 체고닭김밥 솔직 후기!

2022. 1. 6. 10:0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

오늘 털어볼 신상은
체고닭김밥이에요.

📌 구매처: GS25 편의점
📌 가격: 2,600원

다치즈&구마&치킨이 합쳐서
체고닭 김밥!!! 👏🏻👏🏻👏🏻
일단 네이밍 찢고 시작하네요.
🎤 뿌뿌뿌뿌이~~~

📌 체고닭김밥 특징
1️⃣ 총 내용량 226g(325kcal)
2️⃣ 우리 쌀로 지은 밥
3️⃣ 체다치즈, 고구마, 치킨+매콤바비큐맛

자, 기대되는 마음으로 오픈🎉🎉🎉
그냥 먹으면 차가우니까 전자레인지 60초!

짜잔. 김이 모락모락. 일단 비주얼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저는 편의점 김밥 먹을 때 맨밥보다는 밥에 양념이 된걸 선호하거든요! 🙃

헉! 고구마가 뭐 이렇게 많이 들었죠? 치즈도 살짝 삐져나왔고요. 단무지도 보이고, 닭고기도 보이네요. 🙌🏻🙌🏻

이렇게 꽉 차 있으니까 얼마나 좋아요. 이제 맛만 좋으면 되는데 과연 어떤 맛일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미-쳤-다-찢-었-다-체-고-다-김-밥

농담이 아니라요. 진짜 핵존맛인데요? 🥲

자, 상세하게 설명 들어갑니다. 우선 입에 넣자마자 고구마의 달고 부드러움이 훑고 가고요. 그 담에는 닭고기와 바비큐 맛이 조화를 이루는데 살짝 매콤해요.

매콤함이 사라질 때치즈가 훅 들어오고, 마무리아삭아삭단무지 맛이 느껴지네요. 짧은 사이에 몇 연타를 맞은 건지..🥊

그냥 계속 감탄하면서 먹고 있어요. 생각보다 매워서 한 번 더 감탄 중이고요. 🔥🔥🔥

편의점 김밥 먹으면서 이렇게 호들갑 떠는 게 얼마만인지.. 체고다 김밥 맛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 제바류..

🙋🏻‍♂️ 솔직 한 줄평
“미사여구가 필요 없는 맛, 한 번 잡사 봐”

📌 평점 (⭐️⭐️⭐️⭐️ / 5별 만점)
- - - - - - - - - - - - - - - - - - -
⭐️: 못 본 척 지나가 줘
⭐️⭐️: 많이 아쉽네
⭐️⭐️⭐️: 쏘쏘했어
⭐️⭐️⭐️⭐️: 자신 있게 추천
⭐️⭐️⭐️⭐️⭐️: 안 먹으면 손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