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구매하면 곰표 달력이 공짜!? [곰표X삼삼해물] 해물 부추전 부침개 솔직 후기!

2021. 12. 7. 09: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김소소하게입니다:)

오늘 털어볼 잇템은 [곰표X삼삼해물]
해물 부추전 부침개에요.

✔️ 구매처: 네이버 쇼핑 (검색하면 나옴)
✔️ 가격: 13,500원 + 택배비 3,500원

어느 날 인스타를 둘러보다가 이게 광고로 뜬 거에요! 신상리뷰어로써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다행히 네이버 포인트가 있어서 저는 싸게 구매했슈. 휴 🥲)

저는 처음 들어보지만… 삼삼해물이란 업체가 있나 봐요. 원래 해물 부침개 밀키트 상품이 있는데! 요번에 곰표랑 제대로 콜라보한 거죠. 🤟🏻

삼삼해물의 신선함과 대한제분 곰표 기술력의 만남! 이거 완전 살아있는데~~~🧔🏻

그나저나 저는 밀키트만 보고 샀는데, 달력도 주더라고용⁉️ (남는 게 있나…) 곰돌이 표정4개나 들어있는데… 아마 저는 쓸 일이 없을 것 같아요.

2022를 보고 있으니 감회가 '새롭고'요. 한 살 더 먹을 생각하니 너무 '서럽고' 좋네요. 😇😇😇

서론이 길었네요! 암튼 이제 리뷰 렛츠기릿!

와… 해물 실한거 보소 특히 오징어가 엄청 크네요. 🦑

부추랑 고추는 찹찹 썰어주고요.

재료 손질 끝나면 이제 반죽 봉투에 넣어서 쒜킷쒜킷하면 됩니다.

물은 130ml정도 넣으라고 하는데요. 봉투에 선이 있으니까 거기까지 넣으면 돼요. 👍🏻

이제부터는 파리타임! 이리 흔들곰 저리 흔들곰! 🥳

참고로 오늘의 셰프는 짝꿍 ㅋㅋㅋ

참 간편하네요. 재료 손질도 별로 없고, 그냥 물 넣고 대충 흔들고 나서 구우면 끝이라니… 세상 참 좋아졌네요. 라떼는 말이야🐴

흐흐흐 너무 기대되네요! 과연 어떤 비주얼일지 🙌🏻🙌🏻

그나저나 업체가 삼삼해물? 해물에 진심이네요. 美쳤네요!!!

짜잔. 어때요 비주얼? 사실 뒤집기 하다가 살짝 날려 먹었어요. 🥲

그래도 뭐 맛만 좋으면 되죠. 이제 한 번 즐겨보자고요. ✌🏻

오늘의 페어링은 지평생막걸리! 참! 근데 마리아주 or 페어링 요렇게 표현하면 조금 고급져 보이는 듯? ㅋㅋㅋ (짝꿍이 알려줬어요.)

보자보자. 그럼 어떤 맛일지 한 번 먹어보자.

‼️‼️‼️‼️‼️‼️‼️‼️‼️‼️‼️‼️‼️‼️

비주얼도 美쳤고. 맛은 더 美쳤네요. 완전 겉바속촉쓰 ♥️♥️♥️

그리고 부침개를 먹는 건지 해물을 먹는 건지 모르겠는데요? 와… 진짜 행벅쓰.

아니 무슨 밀눈인가 하는 게 들어있어서 같이 넣었는데, 그거 때문인지 아니면 밀가루 때문인지는 몰라도 진짜 바삭해요.

잠깐 근데 다시 갈게요. 🎬 NG

아무래도 짝꿍이 너무 잘 구웠나 봐요. 진짜 속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네요!!!(집안생활 like 사회생활 ㅋㅋㅋ)

프라이팬에 1판 굽고 나니까 한 반 정도 양이 나오긴 하네요. 두 번째는 살짝 오버쿡됐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 이게 주말이지 뭐가 주말이겠어요. 부침개와 막걸리와 짝꿍. (아놔 취하네…🤦🏻‍♂️)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모다?
👊🏻 맨날 결론 내기 힘들어 ㅠㅠ. 오늘은 그냥 마시자, 달리자! (밖은 위험하니까 집에서!!!)

📝 세 줄 요약
1. 삼삼해물X곰표의 美친 콜라보!
2. 초간편 구성 밀키트+달력까지! 완전 혜자
3. 부침개 반 해물 반! 해물 완전 많고 싱싱 짝꿍왈! 재구매의사 🅾️🅾️🅾️

☑️ 평점 (4.7점 / 5점 만점)

반응형